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사전등록 60만 육박 '브레이브헌터' 구글플레이에 정식 출시

공유
0

사전등록 60만 육박 '브레이브헌터' 구글플레이에 정식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NHN스튜디오629가 사전등록자 60만 명을 육박하며 관심을 모은 '브레이브헌터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브레이브헌터' 사전 등록은 '우파루사가', '우파루마운틴' 등 히트작을 연달아 배출한 NHN스튜디오629의 차기작이라는 점과 더불어 사전등록 100만명 돌파 시 미래형 스포츠카 BMW-i8를 제공하는 파격 경품까지 더해져 이용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윤광노 NHN스튜디오629 사업부장은 “사전등록 100만명 달성을 이루지 못해 BMW-i8의 주인공은 나오지 않았지만, 진화된 게임성, 발빠른 업데이트로 최고의 경품 못지 않은 최고의 콘텐츠로 보답하겠다”고 말하고 “사전등록에 참여해 관심을 보여준 약 60만 명 이용자 모두가 만족도 높은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하겠다” 고 말했다.

NHN스튜디오629는 지난 4월에 진행된 프리미엄테스트를 통해 ‘수동조작’과 ‘자동전투’ 등 2종의 전투 방식을 선보인 데 이어 노트 입력 없이 직접 스킬 아이콘을 터치하여 전투하는 ‘세미자동’ 전투 방식을 추가, 이용자들이 원하는 타이밍에 캐릭터를 비롯 전투와 버프 펫 스킬을 직접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출현하는 몬스터의 레어도를 올리는 것이 불가능했던 ‘도전 모드’를 ‘용기의 탑’으로 변경하고, 용기의 탑에서 획득한 영혼석으로 1성에서 6성까지 펫을 진화시킬 수 있는 ‘고정 진화 시스템’을 적용해 이용자들이 성장의 재미를 즐길 수 있게 했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