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투자증권, 해외주식 MTS 오픈 기념 이벤트

공유
0

한국투자증권, 해외주식 MTS 오픈 기념 이벤트

[글로벌이코노믹 김대성 기자]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스마트폰으로 해외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eFriend Smart 해외주식’ 앱을 출시하고 거래수수료 무료 등 다양한 이벤트를 7월31일까지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동안 새롭게 출시한 eFriend Smart 해외주식 앱을 통해 해외주식을 거래하면 매매수수료가 무료다. 또한 스마트폰을 통한 해외주식 거래금액이 백만원 미만이면 모바일 커피상품권을 제공하고, 백만원 이상이면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다.
스마트폰을 통해 거래가능한 해외주식은 상해A(후강통), 홍콩, 미국주식 등이며 해외주식시세, ETF시세분석, 순위분석, 실시간 환전, 실시간 시세신청, 주문, 종목뉴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한국투자증권 위탁계좌가 있는 고객이라면 홈페이지 인터넷뱅킹 - 서비스 신청/관리 - 거래 서비스 신청 - 해외증권 거래 신청에서 해외주식 거래신청만 하면 바로 해외기업에 투자가 가능하다. eFriend Smart 해외주식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한국투자증권 또는 eFriend Smart해외주식을 검색해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44-5000)로 문의하면 된다.


김대성 기자 kimds@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