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배우 하정우, 넷마블 ‘크로노블레이드’ 광고모델 선정

공유
0

배우 하정우, 넷마블 ‘크로노블레이드’ 광고모델 선정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배우 하정우가 넷마블게임즈의 모바일 액션 RPG ‘크로노블레이드 with NAVER’의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고 넷마블이 12일 밝혔다.

넷마블과 네이버는 ‘크로노블레이드’의 얼굴로 배우 하정우를 선정하고 출시와 함께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설 방침이다.
이는 ‘레이븐’의 광고모델 차승원에 이은 행보로 우리나라 메인급 배우들을 내세워 다시 한 번 모바일 게임시장 판도를 바꾸겠다는 전략이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한 차원 높은 액션으로 모바일 액션RPG의 새로운 지평을 열 크로노블레이드와 강렬한 존재감으로 대한민국 대표 액션 배우로 자리매김한 하정우 씨의 이미지가 서로 잘 부합해 광고 모델로 인연을 맺었다”고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하정우가 출연한 신규 광고는 모두 촬영이 완료돼 빠른 시일 내 TV, 케이블 방송, 포털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 ‘크로노블레이드’는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플레이할 수 있는 버전으로 막바지 작업 중에 있다.

지금까지 사전 예약자는 60만 명을 돌파, 지난달 실시한 테스트에는 재방문율 82%, 일일사용자(DAU) 18만 명 이상을 기록하며 흥행 가능성을 보여줬다.

한편 하정우는 오는 7월 이정재, 전지현 등과 함께 출연한 영화 ‘암살’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박찬욱 감독의 영화 ‘아가씨’의 일본 크랭크 인을 할 예정이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