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끌레드벨 수애크림, '가면 수애' 영향으로 한 달 새 매출상승

공유
0

끌레드벨 수애크림, '가면 수애' 영향으로 한 달 새 매출상승

사진=GS홈쇼핑 제공
사진=GS홈쇼핑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요즘 사회적인 이슈로 인해 외부 활동이 주춤하는 가운데 오히려 집에서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등의 효과는 여전히 높은 것으로 보인다.

같은 이유에서 TV 드라마 시청률 또한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파악돼 홈쇼핑 채널을 시청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최근 기능성 올인원 화장품을 선보인 HMJ Korea의 끌레드벨 브랜드는 일명 수애 크림으로 알려진 ‘스노우 셀 크림’을 론칭하며 국내 최대 홈쇼핑사인 GS홈쇼핑에 입점 두 차례에 걸쳐 방영을 했다.

처음 방영한 4월 말 판매율에 비해 6월 2차 방영 후의 판매율이 300% 가량 급증한 사실이 나타났다. 이러한 현상에 대해 문화마케팅회사 위드컬처 이경선 대표는 “홈쇼핑 시청가 많아진 이유와 함께 수애 주연의 드라마 ‘가면’의 인기가 높아지며 끌레드벨 메인 모델인 ‘수애 효과’가 시너지 작용을 한 것으로 판단된다”고 전했다.

사진=끌레드벨 제공
사진=끌레드벨 제공
끌레드벨 스노우 셀 크림은 ‘스노우 셀’ 이라는 제형의 올인원 크림 제품이다. 빙하기에서도 살아남은 식물 ‘사포나리아’에서 추출한 10만개의 셀과 네 겹의 보습 커버 캡슐로 이루어진 크림이다. 또 커버력을 위해 파운데이션 성분까지 더해져 메이크업 기능이 담겨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