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리그 오브 레전드, ‘다 함께 수영장 파티’ 글로벌 이벤트 개최

공유
0

리그 오브 레전드, ‘다 함께 수영장 파티’ 글로벌 이벤트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라이엇 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LoL)를 즐기는 전세계 플레이어가 함께 참여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다 함께 수영장 파티’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LoL을 즐기며 소통하는 재미를 더욱 많은 플레이어들과 나누기 위해 준비됐으며, 신규 스킨 출시를 겸해 전세계 플레이어들이 함께 점수를 쌓고 그에 따른 보상을 받는 대규모 행사다.
이벤트 기간인 15일부터 22일까지 다섯 명이 팀을 이뤄 빠른 대전 게임으로 승리하거나 친구에게 선물하기 기능을 사용할 때마다 점수가 쌓인다.

LoL이 서비스되는 각 지역에서 누적된 점수는 전세계 단위로 합산돼 참가 플레이어에게 단계별 보상 형태로 지급된다.

빠른 대전 게임 승리 시 팀 당 5점, 선물하기 기능 사용 시 10점이 쌓이게 되는데, 500만점 이상 획득 시 이벤트 기간 중 쌓은 IP에 대한 대폭 추가 보상, 1500만점 이상 달성 시 수영장 파티 컨셉으로 디자인된 모든 스킨과 그 챔피언들이 포함된 '광란의 수영장 파티 세트', 포로를 탄 세주아니, 겨울동화 오리아나, 눈싸움 달인 말자하로 구성된 '눈내리는 수영장 파티 세트' 가 특별한 가격에 제공되며 기존 수영장 파티 스킨과 그 챔피언에는 개별 5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LoL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티셔츠도 30% 할인된다.

2500만점을 달성하면 플레이어가 LoL 계정과 페이스북 계정 연동 시 수수께기 챔피언과 특별 소환사 아이콘을 제공하며, 3500만점 이상에는 이색적인 모습을 한 수영장 파티 미니언이 게임에 등장한다.

4500만점 돌파시에는 IP가 대폭 추가 제공되며, 최고 단계인 5500만점 이상 달성시에는 ‘수영장 파티 문도’ 스킨이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지급된다.
라이엇 게임즈는 이번 이벤트에 함께 참가할 플레이어를 찾는 이용자를 위해 특별 페이지를 통해 ‘친구 찾기 게시판’을 운영할 예정이다.

지인들과 LoL을 즐기며 전세계 플레이어와 함께 점수를 쌓고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흥미로운 이벤트에 세계 각 지역으로부터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출시된 수영장 파티 컨셉의 새로운 스킨들도 대거 공개됐다. ‘수영장 파티 드레이븐’, ‘수영장 파티 룰루’, ‘수영장 파티 렉사이’, ‘수영장 파티 자크’, 수영장 파티 문도 등이며, 챔피언들이 여름철을 맞아 물놀이를 즐기는 익살스런 모습으로 디자인돼 플레이어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권정현 라이엇 게임즈 e스포츠커뮤니케이션 본부 총괄 상무는 “2013년 처음 개최돼 많은 사랑을 받는 수영장 파티 이벤트가 이번에는 전세계적인 규모로 다시 찾아왔다“며, “함께 플레이를 즐기고 점수에 따라 푸짐한 선물을 받는 즐거운 경험을 많은 플레이어들이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