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크록스, 페미닌 썸머 슈즈 '리오 플립&리오 플랫' 출시

공유
0

크록스, 페미닌 썸머 슈즈 '리오 플립&리오 플랫'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는 바캉스의 계절을 앞두고 페미닌 썸머 슈즈 ‘리오 플립과 리오 플랫’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리오 플립/ 사진=크록스 제공
리오 플립/ 사진=크록스 제공
‘리오 플립’은 반투명의 부드러운 폴리우레탄 소재를 적용해 편안함을 준다. T스트랩의 와이드한 밴드가 발등을 부드럽게 감싸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크록슬라이트 논마킹 밑창은 미끄럼 방지 기능이 우수해 휴양지 바닷가와 리조트 물가에서도 안정적으로 신을 수 있어 바캉스 샌들로 안성맞춤이다. 물에 젖어도 바로 말릴 수 있고, 미지근한 물에 씻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어 관리하기 편리하다.
‘리오 플립’은 이탈리아에서 디자인한 제품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비비드한 바이브런트 바이올렛·멜론 컬러와 트로피컬 틸·노티컬 네이비 컬러부터 차분한 브론즈·에스프레소 컬러까지 다양하게 출시됐다.

휴양지에서는 발목까지 길게 내려오는 화려한 맥시 드레스에 매치하면 페미닌 무드를 완성할 수 있고, 숏 팬츠와 함께 활동적인 바캉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리오 플랫/ 사진=크록스 제공
리오 플랫/ 사진=크록스 제공
‘리오 플랫’은 베스트셀링 슈즈인 아드리나 플랫, 후라체 플랫의 뒤를 잇는 반투명 젤리 슈즈로 역시 이탈리아에서 디자인됐다. 상부의 부드러운 TPU 소재와 크로슬라이트 소재의 풋베드가 하루 종일 편안함을 제공한다. 뾰족한 앞코 스타일을 살린 심플한 디자인은 우아함과 격식을 갖춰 여름철 데일리 슈즈로도 제격이다.

린넨 하프 팬츠와 블라우스에 매치하면 오피스 레이디의 세련미를 뽐낼 수 있고, 플라워 패턴 루즈 핏 원피스에 매치하면 러블리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브론즈·멜론과 멜론·골드 컬러로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크록스 매장과 크록스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