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와로브시키가 제안하는 여름을 물들이는 '컬러 크리스털 주얼리'

공유
0

스와로브시키가 제안하는 여름을 물들이는 '컬러 크리스털 주얼리'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옷차림이 가벼워진 여름에는 화려한 주얼리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특히 시즌감과 잘 어울리는 형형색색의 스톤이 더해진 유색 주얼리는 감각적인 썸머룩을 연출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이에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는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유색 주얼리 아이템으로 여름을 알록달록하게 물들일 스타일링 팁을 제안한다.
◆ 깊은 넥라인을 환하게 밝히는 컬러 스톤 네크리스

사진=스와로브스키 제공
사진=스와로브스키 제공
뜨거운 날씨 만큼 깊어진 넥라인 의상을 즐겨입게 되는 요즘, 허전해진 목을 메울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인 네크리스가 떠오르고 있다. 특히 청량감 있는 밝은 톤의 유색 크리스털 네크리스는 시원하게 파인 의상과 조화를 이루며 감각적인 썸머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비슷한 컬러의 이어링이나 브레이슬릿을 함께 매치하면 화사한 느낌을 더할 수 있을 것.

◆ 로맨틱 썸머룩을 완성하는 핑크빛 이어링

사진=스와로브스키 제공
사진=스와로브스키 제공
뜨거운 여름에도 핑크빛 로맨스를 꿈꾼다면 핑크톤 아이템을 적절히 활용해 보자. 핑크톤 이어링은 그 하나만으로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 시즌에 상관없이 인기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사랑스러움 강조하기 좋은 핑크빛 원피스에 세련된 디자인의 핑크톤 이어링을 매치하면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남심을 흔드는 달콤한 썸머룩을 완성할 수 있다.

◆ 네일보다 빛나는 컬러풀 링

사진=스와로브스키 제공
사진=스와로브스키 제공
다양한 컬러의 네일아트 만큼 빛나는 컬러 스톤 링으로 손끝까지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해보자. 독특한 컬러 스톤이 돋보이는 링은 형형색색의 서머네일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네일 컬러와 스톤 색상을 맞추거나 심플한 네일컬러에 화려한 스톤 컬러로 포인트를 주면 엣지 있는 썸머룩을 보여줄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