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민낯도 굴욕 없는 매끈한 피부, 겟잇뷰티 모공 실종녀의 클렌징 비법은?

공유
0

민낯도 굴욕 없는 매끈한 피부, 겟잇뷰티 모공 실종녀의 클렌징 비법은?

사진=겟잇뷰티 캡쳐
사진=겟잇뷰티 캡쳐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더운 날씨에 모공이 부쩍 눈에 띄는 요즘, 겟잇뷰티에서 방송된 ‘모공 실종녀’ 의 클렌징 비법이 화제이다.

지난 10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는 피부나이 17세를 자랑하는 이민주(29) 씨가 출연, 모공이 보이지 않는 매끈한 피부를 선보이며 자신만의 모공 관리법을 공개했다.
클렌징에만 30분을 투자한다는 그녀는 스튜디오에서 실제로 클렌징하는 전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줬을 뿐 아니라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모공 관리법을 선보였다.

그녀의 모공리스 피부 비법은 먼저 모공을 하나하나 씻어준다는 느낌으로 꼼꼼하게 클렌징 하는 것. 클렌징 오일로 부드럽게 얼굴을 마사지하면 노폐물 제거는 물론 다음날 안색까지 환해지는 효과가 있다. 그 다음 모공 수축 효과가 뛰어난 클렌저와 칼렌듈라 꽃잎 성분의 클렌저를 2:1 비율로 섞어서 사용하는 클렌저 믹스 신공을 선보였다. “서로 다른 클렌징을 믹스 해서 쓰는 사람은 처음본다”며 MC 이하니와 소유는 물론 현장의 베러걸스들의 이목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모공 실종녀 이민주 씨는 “피지가 쌓이기 쉬운 콧등이나 이마 부분을 동그랗게 마사지 해주듯 10번씩 문질러주면 더 꼼꼼한 클렌징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세안 후 모공 에센스를 발라 모공을 조여주고 일상생활에서는 평소 사용하는 칼렌듈라 토너를 공병에 담아서 틈틈이 미스트처럼 뿌린다고 말했다.

방송 이후, 모공 실종녀의 클렌징 방법은 물론 그녀가 사용한 제품이 누리꾼들 사이에서도 주목 받고 있다. 모공 실종녀가 사용한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와 칼렌듈라 꽃잎 토너, 레어어스 딥 포어 데일리 클렌저, 모공 탄력 에센스 모두 160년 조제 약국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의 제품이다.

한편 모공 실종녀의 모공 관리법이 담긴 자세한 영상은 겟잇뷰티 스타일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