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완벽한 바캉스 룩을 위한 ‘바디 피부 체크 리스트’!

공유
0

완벽한 바캉스 룩을 위한 ‘바디 피부 체크 리스트’!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기다리고 기다려온 바캉스 시즌이 돌아왔다. 아찔한 컷의 비키니, 하늘거리는 맥시드레스를 준비하며 바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매끈하고 부드러운 바디 피부를 갖췄는지 먼저 체크해보자. 원치 않는 털과 등에 난 여드름, 발뒤꿈치 각질이 있다면 완벽한 바캉스 룩 연출은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바캉스를 떠나기 전, 점검해야 할 ‘바디 피부 체크 리스트’를 소개한다.

◆ 제모로 바캉스 룩에 어울리는 ‘바디피부’ 만들기
바캉스 룩에 어울리는 바디 피부의 비결은 제모를 통해 완성되는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이다. 하지만 전문 클리닉에 방문하기에는 번거롭고 시간도 없다면, 집에서 원하는 시간에 틈틈이 제모가 가능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4X’를 사용해보자.

트리아 플러스 4X,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4X,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뷰티가 선보이는 ‘트리아 플러스 4X’는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의료기기’이자, 대표적인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다. 한국식약처 허가 및 미국FDA 승인으로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제모 전문 레이저인 다이오드 레이저를 가정용으로 최적화한 제품으로 클리닉에서 레이저 제모를 받는 것과 동일한 지속적인 제모 효과를 제공한다. 인중 제모부터 다리 제모까지 식약처로부터 허가받은 사용 부위에 사용이 가능하며, 1~5단계로 출력강도를 조절해 원하는 부위에 원하는 강도로 세심하고 꼼꼼한 레이저 제모가 가능하다. 특히 오는 6월 30일까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를 통해 트리아 플러스 4X를 구입하면 여행지에서 사용하면 좋을 바디 클렌저와 트리아 비치세트를 증정한다.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자.

◆ 노출 의상도 당당하게 소화하는 ‘등’ 가꾸기

아찔한 컷의 비키니, 시원스레 등이 파인 맥시드레스 스타일을 고려하고 있다면 등에 난 여드름이나, 트러블이 있는지 체크해보자. 특히 등은 피지 분비가 활발해 얼굴을 제외한 몸 부위 중 여드름이 가장 잘 나는 곳으로, 얼굴처럼 꾸준한 피지와 각질 케어가 필요하다.

이니스프리의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는 수퍼 화산송이 캡슐이 강력하게 피지를 흡착해 모공 고민을 집중 케어해주는 클레이 마스크이다. 쿨링 클레이가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내려줘 모공을 개운하게 케어해주며, 모공 수축, 피지 제거와 각질 제거, 딥 클렌징 등 얼굴의 토탈 모공 케어 뿐 아니라 등처럼 각질, 과다 피지 등으로 고민이 생길 수 있는 바디 부위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멀티템이다.

◆ 앞뒤로 트인 샌들에도 자신 있는 ‘발뒤꿈치’ 관리하기
화려한 컬러, 멋스러운 샌들을 신기 위해서는 각질 없는 발뒤꿈치 관리가 필수이다. 특히 발은 다른 부위에 비해 피지선이 적어 각질과 굳은살이 많이 생기며 쉽게 건조해진다. 또 수분 부족으로 발뒤꿈치가 두꺼워지고 심한 경우 갈라짐 증상까지 겪을 수 있어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풋케어 전문 브랜드가 선보인 전동 발 각질 관리기 ‘숄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를 사용하면 수월하게 발뒤꿈치의 각질을 케어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고속 회전 롤러를 통해 전문 숍에 가지 않고도 피부 자극 없이 안전한 각질 관리가 가능하며, 큰 힘을 들이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