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이투자증권, 해외주식 매매서비스 오픈

공유
0

하이투자증권, 해외주식 매매서비스 오픈

[글로벌이코노믹 김대성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HTS 싸이칸 플러스에 ‘해외주식 매매’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해외주식 매매서비스는 상해A(후강퉁) 및 홍콩시장에 투자가 가능한 주식매매 서비스로 환전, 시세, 주문 등의 기본 서비스 이외에 중국 종합시황 뉴스와 각종 공시, 기업 분석보고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투자자가 쉽고 편리하게 투자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해외주식 매매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하이투자증권 영업점 및 우체국, KB, SC, 우리, 외환, 씨티, 부산은행에서 계좌 개설을 한 후 해외주식 거래등록을 신청하면 된다. 기존 하이투자증권의 주식거래계좌 보유고객은 별도의 계좌개설 필요 없이 해외주식 거래등록만으로 매매가 가능하다.

하이투자증권 e-Business팀 관계자는 “다양한 투자대상을 찾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해외주식 매매시스템을 오픈하게 됐다”면서 “하반기 중국의 심천시장 오픈 시에도 즉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1588-7171)로 문의하면 된다.


김대성 기자 kimds@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