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더바디샵, 강남점 리뉴얼 오픈 기념 고객 초청 이색 행사 실시

공유
0

더바디샵, 강남점 리뉴얼 오픈 기념 고객 초청 이색 행사 실시

사진=더바디샵 제공
사진=더바디샵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영국 뷰티 브랜드 더바디샵은 자사 대표 매장 중 하나인 강남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우수 고객들을 초청, 새롭게 바뀐 매장 및 다양한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체험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평소 더바디샵 강남점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신제품 '버진 모히토' 라인 및 더바디샵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더바디샵 아이코닉 제품인 '화이트 머스크' 향수와 'DOY 동안 에센스' 등의 샘플을 원하는 만큼 한 주먹에 가져갈 수 있도록 마련한 ‘한주먹 샘플링 이벤트’는 고객들 대상으로 인기가 높았다.

또 칵테일에서 영감을 얻은 신제품인 '버진 모히토'를 소개하기 위해 즉석에서 시원한 모히토 음료를 고객들에게 직접 전달해 큰 호응을 받았고, 초청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증정한 에코백도 역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더바디샵 오미경 상무는 "더바디샵 강남점은 1998년 오픈 이후 무려 18년 동안 고객과 함께 하며 더바디샵의 새로운 변화들을 가장 먼저 선보이는 플래그쉽 매장 역할을 해왔다”며 “강남점 리뉴얼을 시작으로 매월 신제품들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니, 더욱 새로워질 브랜드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강남점 리뉴얼의 가장 큰 특징은 스킨케어를 전문적으로 상담할 수 있는 컨설테이션 테이블이 보강됐고, 고객의 쇼핑 습관 등을 고려해 고객의 동선을 좀 더 편리하게 구성 하였다는 점이다.

또 리뉴얼된 더바디샵 강남점은 새로운 형태의 ‘고객 친화형’ 매장으로, 직관적이고 한눈에도 제품을 쉽게 구분할 수 있으며 전 라인 별로 체험이 가능하도록 오픈한 더바디샵의 국내 첫 매장이라는 데에 큰 의미가 있다.
사진=더바디샵 제공
사진=더바디샵 제공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