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연세우유, 100% 유기농 과채주스 '굿모닝 야채' 출시

공유
0

연세우유, 100% 유기농 과채주스 '굿모닝 야채' 출시

사진=연세우유 제공
사진=연세우유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우유는 100% 유기농 야채와 과일로 만든 과채주스 '굿모닝 야채'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 '굿모닝 야채'는 3년 이상 화학 비료와 농약을 쓰지 않은 건강한 토지 위에서 생산된 유기농 야채와 과일만을 엄선해 담은 천연 유기농 주스이다. 사과, 토마토, 당근, 백포도, 적근대, 양상추, 셀러리, 시금치, 청경채, 비타민, 꽃상추, 뉴그린, 쑥갓, 청겨자 등 우리 몸에 필요한 14가지 야채와 과일을 선별해 혼합했다.
이 제품은 영양 섭취가 불균형한 현대인들이 과채의 고른 영양소를 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연세우유와 연세대학교 식품과학위원회가 함께 개발했다.

신선한 유기농 야채와 과일이 한 팩에 220g 함유돼 있으며, 열량 또한 75kcal로 남녀노소 누구나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에 가볍게 마시기 좋다. 바쁜 아침에 끼니를 챙기기 힘든 직장인, 편식으로 야채와 과일을 먹지 않는 아이들 등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필요한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굿모닝 야채'는 가까운 연세우유 대리점이나 온라인 가정배달서비스 연세 홈딜리버리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연세우유 관계자는 "’굿모닝 야채’는 몸에 좋은 14가지 야채와 과일을 한 컵에 담아 매일 아침 든든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연세우유는 우유와 두유 외에도 다양한 카테고리의 건강음료 라인업을 강화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연세우유는 '굿모닝 야채' 출시를 기념해 무료 시식 체험단 50명을 모집한다. 체험단 모집은 7월 6일부터 19일까지 연세우유 블로그와 네이버 카페 '씨씨앙'에서 격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체험단에게는 '굿모닝 야채' 20개입이 제공되며, 우수 리뷰어에게는 연세 홈딜리버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2만 8000점이 주어진다.

체험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연세우유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