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크로커다일레이디, ‘스타일 큐레이터 오디션’ 참가자 모집

공유
0

크로커다일레이디, ‘스타일 큐레이터 오디션’ 참가자 모집

사진=크로커다일레이디 제공
사진=크로커다일레이디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패션그룹 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영상을 통해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신상품을 입체적으로 소개할 단 한 명의 전속 ‘스타일 큐레이터’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스타일 큐레이터’는 기존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진행해왔던 주부모델 선발 프로그램인 ‘스타일 서포터즈’에서 한 단계 진화한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최근 다양한 브랜드에서 진행하고 있는 주부모델 및 서포터즈 활동과 차별화된 쇼호스트 개념의 큐레이터를 말한다.
‘스타일 큐레이터’는 자신만의 스타일링 노하우, 끼와 열정으로 똘똘 뭉친 대한민국 주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7월 31일까지 크로커다일레이디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메일 ‘croco_lady@naver.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후 서류전형 합격자들에 한해 미션 상품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착장하고 본인이 직접 구성한 스토리로 상품을 소개하는 방식의 오디션이 8월 중 진행된다.

오디션에서 최종 합격된 ‘스타일 큐레이터’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활동 지원금으로 형지 상품권 100만원 상당이 지급되며 크로커다일레이디 상품을 직접 소개하고 2015년 하반기 최고의 전략 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스타일 큐레이터’는 단 한 명만이 선발되며 오는 8월부터 12월까지 총 5개월간 겨울 신상품 홍보 영상 촬영 및 블로그와 크로커다일레이디 공식 블로그를 통한 공동구매 진행 등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전속 큐레이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 배성호 본부장은 “‘스타일 큐레이터’는 단순한 모델이 아닌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상품을 소개하는 단 한 명의 큐레이터이자 쇼호스트를 뽑기 위한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새로운 마케팅 프로그램”이라며 “크로커다일레이디와 패션을 사랑하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마케팅 활동 영역을 넓혀 많은 여성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스타일 큐레이터 오디션' 참가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로커다일레이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