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비알티씨, ‘바캉스 썸머 잇 아이템’ 이벤트 진행

공유
0

비알티씨, ‘바캉스 썸머 잇 아이템’ 이벤트 진행

사진=비알티씨 제공
사진=비알티씨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아미코스메틱의 코스메틱 브랜드 BRTC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휴가철에 어울리는 ‘바캉스 썸머 잇 아이템’ 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바캉스 썸머 잇 아이템’ 이벤트는 자외선에 지친 여름철 피부에 상큼한 휴식 같은 비타민을 공급해 줄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 팩’과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 '바이탈라이저 화이트 젤' 등 BRTC의 제품들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과 함께 추가로 증정되는 사은품도 만나 볼 수 있다.
또 식물성 허브를 함유하여 민감한 피부에 수분을 전달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퍼펙트 카밍젤 구매 시, 비타민 화이트 젤과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 팩 샘플을 증정한다.

비알티씨의 미백기능성라인 ‘바이탈라이저’는 10가지 비타민 10%와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이 함유된 특허성분인 멀티-바이탈10 성분이 일상생활에 지쳐 생기를 잃고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풍부한 보습성분으로 촉촉하게 피부를 밝혀주는 베스트셀러라인이다.

비알티씨의 7월 ‘바캉스 썸머 잇 아이템’ 특급 이벤트는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SNS에서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다. 이벤트 제품을 구매할 시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구성한 여행용 상품 키트를 추가 증정하니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이라면 꼭 알아둬야 할 소식이다.

비알티씨 관계자는 "최근 메르스 사태로 인해 여행을 포기하던 소비자들이 장마철과 때 이른 무더위로 인해 국내 근교 혹은 해외 휴양지로 다시 바캉스를 떠날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바캉스를 떠나는 소비자들이 뜨거운 휴양지에서도 피부를 위해 꼭 챙기는 화장품을 좀 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세일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