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DHC, ‘핫 썸머 바디 라인 정비’ 기획전

공유
0

DHC, ‘핫 썸머 바디 라인 정비’ 기획전

사진=DHC KOREA 제공
사진=DHC KOREA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화장품 및 헬스 푸드 브랜드 DHC KOREA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너테라피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핫 썸머 바디 라인 정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기획전은 ‘슈퍼 다이어트 솔루션’을 비롯해 ‘장 튼튼+체지방 감소’ 그리고 ‘단 음식 NO’ 등 세 가지 항목으로 진행된다. 특히 DHC의 베스트 다이어트 이너테라피 제품인 가르시니아와 공액리놀레산을 비롯해 식이섬유, 바나바 등 인기 아이템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바캉스를 준비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 된다.
한편 가르시니아는 올리브영에서 진행한 ‘2015년 상반기 헬스&뷰티 어워즈 헬스케어 부문 다이어트 식품 1위’로 선정됐을 만큼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와 함께 매일매일 할인 제품이 바뀌는 데일리 할인 행사를 통해 DHC의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7월 One Day Sale’도 놓치지 말아야 할 중요한 쇼핑 포인트이다.

그 밖에 DHC가 준비한 7월의 풍성한 이벤트는 DHC KOREA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