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슈마커, 모바일 쇼핑 앱 런칭..."엄지 손가락 하나면 끝!"

공유
0

슈마커, 모바일 쇼핑 앱 런칭..."엄지 손가락 하나면 끝!"

사진=슈마커 제공
사진=슈마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는 소비자를 위해 편리한 슈즈 쇼핑을 제공하는 ‘슈마커 모바일 앱’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슈마커 모바일 앱은 최근 모바일 쇼핑의 큰손으로 떠오른 2030 엄지족의 특성을 고려해 시간, 장소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든 슈즈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다양한 이벤트 진행과 빠르게 업데이트 되는 신상품 소식으로 소비자들이 유용하고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현재는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하며, 오는 20일부터는 IOS 기반의 앱 스토어에서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 앱 에서도 슈마커 온라인 몰과 같이 한 주 동안 팔린 인기 상품 ‘위클리 베스트’를 볼 수 있고, ‘현재 장바구니’, ‘위시리스트’에 추가되는 상품의 실시간 확인 및 전체 브랜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원하는 브랜드를 빠르게 찾을 수 있다.

특히 모바일 앱에는 부모님, 연인, 친구 등에게 가지고 싶은 신발을 사달라고 조를 수 있는 ‘조르기 기능’이 있어 신발을 고르고 상대방에게 이메일, 문자, 카카오톡 등을 통해 메시지를 전달해 바로 결제를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 단 하루만 판매하는 파워딜 특가 상품을 모바일로도 구입할 수 있어 저렴하고 합리적인 쇼핑을 선사한다.

더불어 오는 22일까지 슈마커 모바일 앱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슈마커회원 가입시 1만원 할인원을 증정하며, 앱 다운 후 최초 로그인 시 할인권과 함께 중복 사용이 가능한 5%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앱으로 슈즈를 구매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CU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3000원권을 증정한다. 특히 오는 14일까지 신규 회원이 슈마커 모바일 앱과 온라인 웹 사이트를 기존 슈마커 회원에게 추천하면 중복 쿠폰과 동시 사용이 가능한 마일리지를 선물로 받는다. 추천인(신규회원)에게는 3000 마일리지 및 최대 5회 추천 기회를 선사하며, 추천 받은 이(기존회원)에게는 1회 추천당 2000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슈마커 광고홍보팀 윤희중 과장은 “슈마커 모바일 앱을 통해 더욱 편리한슈즈 쇼핑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합리적인 가격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하고 즐거운 서비스 제공으로 소비자들이 슈마커 모바일 앱을 많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국내 최다 200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외에 바비번스, 디젤, 테바, 박스프레쉬, 쿠쉬 등 다양한 독점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고, 슈즈 멀티 스토어 중 최초로 중국 내 67개 매장을 오픈 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