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키즈 바캉스 룩 어디꺼?

공유
0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키즈 바캉스 룩 어디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섀르반 팝업스토어/사진=섀르반 제공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섀르반 팝업스토어/사진=섀르반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박인웅 기자] 제로투세븐의 '섀르반'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바캉스 룩을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삼둥이가 입어 화제를 모은 철인 3종 점퍼, 올인원 수영복과 쿨링 티셔츠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섀르반은 이번 바캉스 대전을 맞아 전국 매장에서 19일까지 썸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브랜드 30% 시즌오프에서(일부 품목 제외), 추가로 10만원, 20만원 이상 여름품목 구매 시 각각 10%, 1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섀르반은 신세계백화점 광주점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특별 팝업 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10일부터 롯데백화점 동래점과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의 팝업 스토어도 추가 오픈 예정이다. 그동안 TV로만 접했던 삼둥이 착장 썸머 아이템을 지역 백화점에서도 만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섀르반의 키즈 수영복은 방풍, 방수 및 발수 기능이 뛰어나고 수영복과 수영 모자 모두 UV 95% 이상 차단(UV CUT) 기능이 있다. 올여름 야외 물놀이 및 휴가 아이템으로 안성맞춤 제품이다. 꽃무늬, 프릴 등 여아용 수영복과 통풍효, 아쿠아 슈즈, 아동용 선글라스 등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섀르반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삼둥이가 방송에서 아이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야외 레포츠 활동을 보여주면서 '키즈 전용 기능성 웨어'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박인웅 기자 parkiu7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