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속옷도 과감한게 대세!"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 멀티백 이너웨어 출시

공유
0

"속옷도 과감한게 대세!"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 멀티백 이너웨어 출시

사진=코데즈 컴바인 이너웨어 제공
사진=코데즈 컴바인 이너웨어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핫 한 패션의 계절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얇고 짧아진 옷을 착용하는 여성들이 많아지면서 이와 함께 착용하기 위한 과감한 스타일의 이너웨어 또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맞춰 ㈜코앤컴의 ‘코데즈 컴바인 이너웨어’는 이번 여름 시즌을 맞이 하여 섹시한 매력을 자신 있게 뽐낼 수 있는 ‘멀티백 포일 나염 브라 세트’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코데즈 컴바인 이너웨어'의 ‘멀티백 포일 나염 브라 세트’는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돋보이는 잔 도트 포일 나염 패턴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더했으며, 에어몰드 사용으로 자연스러운 볼륨감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13MM의 멀티 스트랩이 추가 구성되어 분위기에 따라 브라 뒷 부분을 X-CROSS 타입으로 착용 할 수 있어 투웨이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평소에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볼륨감 있으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고, 좀 더 과감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을 때는 등이 드러나는 백리스 원피스나 숄더 오픈 블라우스 스타일을 선택해 멀티 스트랩을 X-CROSS 타입으로 연출하면 남심을 흔드는 섹시한 등 라인이 돋보이는 섹시백 패션이 완성 된다.

브라와 세트로 출시 되는 팬티는 아웃밴드를 매칭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햄라인형 팬티와, 슬림 한 다리라인을 강조해 주는 사이드 부분 홀 디테일에 포인트를 준 과감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세컨 팬티, 더블 스티링 디자인의 섹시한 골반 라인을 강조하기 좋은 티팬티 3가지로 구성돼 분위기와 의상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와 함께 함께 출시 된 남성 드로우즈 팬티는 파워 네트원단을 부분적으로 사용했고, 실버 컬러 로고 아웃 밴드 디테일로 트렌디한 느낌을 더해 세련된 커플 속옷으로 안성 맞춤이다.

사진=코데즈 컴바인 이너웨어 제공
사진=코데즈 컴바인 이너웨어 제공
올 여름 반드시 갖춰야 할 ‘멀티백 포일나염 이너웨어’는 화이트와 블랙 두 컬러 구성됐고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 전국 온, 오프라인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