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정관장, ‘컬투’와 함께하는 ‘칠월칠석’ 이벤트 진행

공유
0

정관장, ‘컬투’와 함께하는 ‘칠월칠석’ 이벤트 진행

사진=정관장 제공
사진=정관장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KGC인삼공사는 오는 20일 ‘칠월칠석’을 맞이해 가족 사랑을 주제로 ‘컬투와 함께하는 정관장 칠월칠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칠월칠석’을 앞두고 가족에게 '사랑의 메시지' 보내기와 가족사랑 사연보내기로 진행되며, 8월 16일까지 KGC인삼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가족에게 '사랑의 메시지' 보내기 행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하면 컬투(정찬우, 김태균)의 육성이 담긴 사랑의 메시지를 보내고 싶은 사람에게 문자메시지, 카카오톡, 이메일 등을 통해 칠월칠석 당일 전송된다. 또 행사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정관장 모바일 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가족사랑 사연보내기는 기러기 아빠, 주말부부 등 떨어져 사는 가족에 대한 사연 응모를 하면, 우수작을 선정해 ‘칠월칠석’ 당일 컬투가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사연 소개와 함께, 가족들이 함께 갈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상품권과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사연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당일 공개방송에 초대하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제품 구매 행사로 이벤트 기간 중 정관장 ‘천녹삼’ 구매시 천녹삼30g을, 홍삼함유 화장품인 ‘동인비’ 구매 시 동인비 여행키트를 증정하고, 수능100일을 맞이해 청소년용 홍삼제품인 아이패스 100일분과 홍삼유산균을 함께 구성한 세트도 준비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