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게이머 태그를 우주로 발사"…Xbox '헤일로5: 가디언즈' 출시 기념 이벤트

공유
0

"게이머 태그를 우주로 발사"…Xbox '헤일로5: 가디언즈' 출시 기념 이벤트

[이미지=Xbox 공식 페이스북]
[이미지=Xbox 공식 페이스북]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마이크로소프트(MS)는 '헤일로 5: 가디언즈'의 전 세계 출시를 기념해 아시아 지역 최고 열혈 팬의 게이머 태그인 'Sandwhichy'를 우주로 발사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미션에서 마스터 치프와 스파르탄 로크가 들고 있는 깃발에 1만 시간 이상의 헤일로 시리즈 플레이 시간을 기록한 'Sandwhichy'의 게임 성취가 게시된다. 전체 영상은 Xbox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Sandwhichy'는 “이런 기회를 얻을 수 있어 매우 흥분된다”며 “10년 넘게 헤일로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내 게이머 태그를 우주에서 볼 수 있을 것이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다. 말 그대로 내가 최고가 된 듯한 기분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팬들은 이 장대한 미션의 일원으로서 지구 밖의 한계로 떠나는 마스터 치프와 스파르탄 로크의 여정에 'Sandwhichy'가 무엇을 가져갈지 결정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아래의 아이템 리스트 중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상위 3개의 아이템을 실을 수 있다. Xbox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Sandwhichy'와 함께 우주를 여행할 아이템을 선정하는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MS 아태지역 Xbox 총괄 매니저인 레니 아따보는 “우리는 헤일로 5: 가디언즈를 즐길 준비가 된 수많은 아시아 팬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이를 위해 아주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