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마트, 'K-세일 데이' 적극 동참…4000개 PB상품 20% 할인

공유
0

롯데마트, 'K-세일 데이' 적극 동참…4000개 PB상품 20% 할인

사진=롯데마트 제공
사진=롯데마트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롯데마트는 지난 20일부터 본격 시작한 ‘K-세일 데이’에 동참해 오는 26일부터 내달 9일까지 2주일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오는 26일부터 2주일간 4000여 개의 ‘L 브랜드’ PB(자체 브랜드) 전품목에 대해 다다익선 할인 행사를 진행해 정상가 대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해당되는 PB 행사 상품을 2개 구매 시 10% 할인, 3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해주는 다다익선 행사이며, 동일 상품의 중복 구매 형태가 아니라 브랜드나 품목에 관계없이 구매 수량에 따라 각 상품마다 할인율이 적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선, 가공, 생활 등 전 분류에 걸쳐 PB브랜드 4000여 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며, 통큰/손큰, 엘뷰티, 패션잡화PB를 제외한 초이스엘, 세이브엘, 프라임엘, 프라임엘 골드 총 4가지 L 브랜드 상품들을 선보인다.

유통업체 자체 브랜드 상품인 PB 상품의 경우 가격 자체가 저렴하게 측정돼 할인 행사를 거의 진행하지 않지만, 롯데마트는 K-세일을 통한 내수 경기 활성화에 적극 동참하고자 자체 마진을 축소해 할인에 나선다.

오는 26일부터 내달 9일까지 롯데마트의 의류 PB 브랜드인 ‘베이직 아이콘’ 전품목 및 겨울 보온 내의인 ‘울트라히트’, ‘브랜드 언더웨어’에 대해 다다익선 행사도 진행한다.

우선 베이직 아이콘 전품목 30% 할인 행사를 진행해 ‘플리스 점퍼(남/여)’, ‘쏠라볼 점퍼(남/여)’를 각 1만3900원, 8만9900원에 판매한다.

또 ‘울트라히트 양말’, ‘발열/기모 내의(상/하의)’, ‘BYC 에어메리 내복세트(남/여)’ 등 울트라히트 상품들과 브랜드 언더웨어 다다익선 행사를 진행해 해당 상품을 2개 구매 시 20%, 3개 구매 시 30% 할인 판매한다.
한편 동일 행사기간 동안 ‘우수 브랜드 특별기획전’도 진행해 행사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상품권 및 사은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씨제이(CJ)’ 행사 상품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브런치 플레이트’를, ‘피앤지(P&G)’ 행사 상품을 2만 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릎담요’를 증정한다.

또 ‘동서식품’ 행사 상품을 2만 5000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 한해 ‘3천원 할인권’을, ‘LG생활건강’ 행사 상품을 3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 한해 ‘롯데 상품권 5000원’을 증정한다.

변지현 롯데마트 마케팅전략팀장은 “내수 경기 활성화를 위해 ‘K-세일 데이’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지난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로 시작된 경기 훈풍을 연말까지 지속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행사 상품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