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쇼핑, '봄맞이 집 단장' 특별 편성···삼성 55인치 스마트TV 등 풍성한 사은품 증정

공유
0

K쇼핑, '봄맞이 집 단장' 특별 편성···삼성 55인치 스마트TV 등 풍성한 사은품 증정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KTH가 운영하는 K쇼핑은 봄맞이 이사, 결혼 시즌을 맞아 집 단장 상품의 편성을 확대하고 1회만 구매해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K쇼핑은 봄 시즌 이사나 결혼 등 인테리어 수요가 증가하고, 봄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꾸려는 가정이 많아 가구 및 셀프 인테리어 상품, 식물 세트 등 집 단장을 위한 방송 편성을 확대한다. 또 기간 중 단 1회라도 K쇼핑에서 구매시 추첨을 통해 삼성 55인치 New Smart LED TV와 삼성 지펠 푸드쇼케이스 냉장고, 삼성 워블 세탁기, 삼성 클린파워 청소기 등 다양한 가전 사은품을 증정한다.
K쇼핑은 집안 분위기를 바꾸기 위한 아이템으로 마이가든 공기정화식물세트와 까사마루 오토만 스툴을 방송을 통해 추천한다. 마이가든 공기정화식품세트는 산세베리아, 뱅갈고무나무, 아레카야자 등 인기 있는 식물 5종을 구성하여 판매하며 사은품 산호수를 제공하여 봄철 집안꾸미기와 공기정화에 도움을 준다.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까사마루 오토만 스툴은 하부는 물건을 수납하고 윗부분은 의자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공간을 적게 차지하면서도 의자와 수납 용도로 모두 활용 가능하다. 가격은 4만9800원이다.

침실을 화사한 봄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는 피에르가르뎅 차렵이불은 꽃 모티브의 사각누비와 전면 라운드형의 부드러운 곡선과 나뭇잎 모양의 퀼팅으로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강조한 상품이다. 1+1의 2세트에 7만9800원의 합리적인 가격이다.

또 K쇼핑은 직접 집을 꾸밀 수 있는 DIY 상품도 선보인다. 마이브릭 폼블럭은 스티커 방식의 폼블럭으로 욕실, 놀이방 등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쿠션가드로도 활용 가능하다. 벽지, 욕실, 시멘트, 대리석, 유리 등 다양한 곳에 직접 시공할 수 있다. 사은품 포함 26장 구성의 가격은 8만9600원.

이 밖에도 봄철 수납을 위한 라자가구 수납가구를 선보인다. 3단과 5단, 와이드 등 서랍통의 깊이를 다양하게 구성해 많은 물건을 수납할 수 있도록 했으며 폭도 깊게 잡아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하여 집안 정리에 도움이 되도록 디자인되어 있다. 800mm 서랍장 기준 17만9000원이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