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홈쇼핑, 봄맞이 고객사은 '기대해봄 대축제'···"다이슨 청소기 드려요"

공유
0

롯데홈쇼핑, 봄맞이 고객사은 '기대해봄 대축제'···"다이슨 청소기 드려요"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롯데홈쇼핑은 봄을 맞아 고객사은 행사 일환으로 ‘기대해봄 대축제’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 ‘LG트롬 스타일러’ 등 매일 다른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의 경품은 롯데홈쇼핑 인기상품이면서 대중적인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은 상품들로만 구성돼 통상적인 이벤트와 차별화를 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경품으로 제공되는 상품들 모두 현재 롯데홈쇼핑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제품들이며, △TV △온라인 △모바일 △T커머스 등 전 매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는 점도 특징이다.

대표 경품으로는 롯데홈쇼핑 대표 프로그램 ‘정윤정쇼’를 통해 단독으로 선보이며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의류관리기 ‘LG트롬 스타일러’, 주부들의 워너비 가전 브랜드인 ‘다이슨 청소기’, 스웨덴 명품 공기청정기 ‘블루에어’, 김치 냉장고 브랜드 ‘위니아 딤채(450L)’, 풀 HD보다 4배 더 선명한 ‘LG UHD TV(60인치)’ 등이다.

매일 오후 7시 TV방송에서 당일 구매내역(전일 새벽 2시부터 당일 새벽 1시 59분까지)을 토대로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하고, 온라인몰 ‘롯데아이몰’을 비롯해 롯데홈쇼핑앱, 바로TV앱 등 모바일을 통해서도 당첨자를 고지한다.

한편 행사 기간 동안 280명 이상의 고객에게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봄을 맞아 유통업계에서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고객 입장에서 가장 도움이 되는 행사를 진행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경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이 관심을 가지고 있고, 갖고 싶어하는 상품들로만 경품을 구성해 기분 좋은 쇼핑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