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샘표, 국찌개용 맛간장 출시

공유
0

샘표, 국찌개용 맛간장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김영삼 기자] 샘표는 국, 찌개 등 각종 국물 요리를 쉽고 맛있게 할 수 있는 ‘샘표 국찌개용 맛간장’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샘표 국찌개용 맛간장’은 최고급 품질을 자랑하는 샘표 조선간장에 새우, 게, 홍합 등 국산 해산물과 표고버섯, 양파, 마늘 등 국산 채소를 넣고 푹 달여서 만든 간장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조선간장의 풍부한 맛과 향이 요리의 깊은 맛을 살려줄 뿐 아니라 12가지 해산물과 채소를 달이고 숙성시켜, 육수 재료가 없어도 국찌개용 맛간장 하나만 사용해 맛있는 국물 요리를 쉽게 만들 수 있다.

쿡방 열풍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요리를 간편하고 빠르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맛간장에 대한 니즈가 계속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샘표는 지난 2012년에 조림볶음용 맛간장을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 국찌개용 맛간장을 새롭게 출시해, 조림, 볶음, 국물요리까지 다양한 요리를 쉽고 맛있게 만들 수 있는 맛간장 제품라인을 구축했다.

‘샘표 국찌개용 맛간장’ 제품 구입은 가까운 백화점이나 마트에서 할 수 있다 .

한편, 샘표는 ‘국찌개용 맛간장’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샘표 맛간장, 내 요리를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샘표 공식 페이스북과 샘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맛간장이 필요한 순간에 대한 간단한 사연을 남기면, 총 60명을 선정해 샘표 맛간장 2종 (국찌개용, 조림볶음용)을 보내준다.
03joongbu@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