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머렐, 아쿠아 슈즈 리버베드 출시

공유
0

머렐, 아쿠아 슈즈 리버베드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영삼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은 여름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아쿠아 슈즈 리버베드(RIVERBED)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머렐의 리버베드는 강 바닥(Riverbed)을 뜻하는 제품명처럼 바다, 강, 계곡 등 여름철 수중 아웃도어는 물론, 가벼운 트레킹, 캠핑장까지 다양하게 착용 가능하도록 필요한 기능을 담은 제품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신발 안감에는 이지스(AEGIS®) 기능을 적용, 냄새를 유발하는 세균을 파괴하고 방어막을 형성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키고 통풍에 좋은 소재인 메쉬 소재를 사용해 워터 스포츠 후, 신발 속 물기와 땀을 빠르게 건조시킨다.

미끄러지기 쉬운 계곡물 속에서도 안전하게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스틱키 러버(고점성 고무소재, Sticky rubber) 아웃솔에 레이져 컷팅을 적용하여 수막을 흡수를 통해 탁월한 접지력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머렐이 독자 개발한 에어쿠션 미드솔 탑재로 보행 시 발생하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 및 소멸시켜 격렬한 움직임에도 안정적인 착화감을 자랑한다.

신발 전면에 블루, 네이비 등 베이직한 컬러와 머렐의 브랜드 로고인 ‘M’ 부분에 오렌지, 민트 등 상큼한 컬러를 배색해 무더운 여름철에 화사한 느낌을 선사한다. 남성용은 네이비, 블랙, 그레이, 여성용은 화이트, 그레이, 블루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머렐 관계자는 “리버베드는 10년 연속 아웃도어 신발 부문 세계 1위인 브랜드로서, 아쿠아 슈즈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담은 제품”이라며, “워터 스포츠는 물론, 캠핑, 레저 등 여름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에서 활용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03joongbu@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