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클래식 동요 뮤지컬 '꿈꾸는 쌩상' 1일 티켓 오픈

공유
0

클래식 동요 뮤지컬 '꿈꾸는 쌩상' 1일 티켓 오픈

[글로벌이코노믹 노정용 기자] 생상스의 '동물의 사육제'가 신나는 동요로 재탄생한다.

클래식 동요 뮤지컬 '꿈꾸는 쌩상'이 오는 9월 6일 코엑스아트홀에서 개막을 앞두고 지난 1일 티켓 오픈을 했다.
'꿈꾸는 쌩상'은 프랑스 작곡가 카미유 생상스의 '동물의 사육제'를 아이들이 동요처럼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재탄생 시킨 어린이 뮤지컬이다.

클래식 음악은 어린이들의 음악적 지능을 향상시키고 EQ와 자존감을 키워줄 수 있는 좋은 도구이지만 아이들에게는 부담이 되는 게 사실이다. 따라서 동요로 재탄생된 '꿈꾸는 쌩상'은 작곡가 생상스의 명곡을 통해 어린이 관객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증진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꿈꾸는 쌩상'은 당나귀, 코끼리, 거북이, 사자, 백조 등 동물을 매개체로 아이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감은 물론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아이들과 학부모들의 뜨거운 호응을 모아온 웰메이드 공연이다. 마법의 침대를 타고 신비의 꿈나라 몽몽토피아를 구하기 위해 떠난 쌩상의 흥미진진한 모험을 통해 아이들은 '우리'라는 우정과 협동심을 일깨워준다.

이번 작품은 '천방지축 빼꼼' '못말리는 베토벤' '헬로 모차르트' 등 탄탄한 작품성의 다양한 아동 뮤지컬을 기획한 제작사 엔씨컴퍼니의 작품으로, 9월 6일부터 2017년 1월 1일(일)까지 코엑스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노정용 기자 noj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