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골프존카운티, '정회원 가입 이벤트' 마감 임박

공유
0

골프존카운티, '정회원 가입 이벤트' 마감 임박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골프존카운티는 지난 7월부터 진행한 정회원 가입 이벤트 마감이 약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을 찾은 정회원 고객 또는 현장에서 정회원에 가입한 고객에게 응모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2016 포드 익스플로러' 승용차 1대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고객들의 큰 호응 속에 성황리 진행 중이다. 이벤트 마감은 다음달 15일까지며,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골프존카운티 안성Q에서 최종 당첨자를 추첨할 예정이다.
응모 방법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회원 가입 후, 전국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방문 시 지급된 응모권을 응모함에 제출하면 된다.

응모권은 골프장 내장 시마다 중복 지급 가능하며, 이미 가입한 정회원이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할 경우 응모권 2장이 제공된다.

특히 4인 모두 골프존카운티 정회원인 팀이 매달 말일 골프존카운티 안성Q에 방문할 경우, 1팀 기준 1인 그린피를 면제해주는 '정회원 DAY'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3인 플레이의 경우에는 1팀 기준 1인 그린피를 50% 할인해준다.

골프존카운티 안성Q 정회원 DAY 이벤트는 매월 주중 마지막 요일에 진행되며,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하면 된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