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마음골프 TEAM57, 골프 유망주 모집

공유
1

마음골프 TEAM57, 골프 유망주 모집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스크린골프 마음골프가 창단한 골프 구단 ‘마음골프 TEAM57’이 2017년도 시즌을 함께 할 TEAM57 2기, 골프 유망주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TEAM57은 2015년도 11월에 창단, 선수 모집과 선발을 거쳐 잠재력 높은 남녀 선수 총 6명으로 구성했다. 창단 첫해부터 화제를 모은 TEAM57은 2016년도 두 번 진행된 준회원 선발전에서 TEAM57 선수가 모두 1위를 차지하며 신예 돌풍을 주도하고 있다.
골프 구단 TEAM57은 잠재력은 있으나 골프에 매진하는데 도움이 필요한 유망주를 발굴, 오직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과 기반을 조성하는 지원군이 되어준다는 취지를 갖고 있다.

선수 각 개인에 맞춘 스윙 훈련과 피지컬 트레이닝, 전략 훈련 등을 시행할 뿐 아니라 전지 훈련과 연습 라운드 및 대회 참가 비용을 전액 지원하는 등 최고의 골프 선수를 만들기 위해 모든 분야의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는 계획이다.

또한, 선수의 스타일과 철학에 맞는 후원사를 연결시켜 주기 위한 노력 외에도 경기력 향상을 위한 매니지먼트는 후원사 선정 이후까지 계속적으로 지원한다는 것이 TEAM57측의 지원 내용이다.

TEAM57은 뜻을 같이 하는 골프 유망주를 공개 모집하며, 자격 요건으로는 KPGA·KLPGA의 준회원과 정회원이거나 차기 년도 프로 테스트 응시 예정자 중 국가대표나 또는 아마추어 선수권대회 10위 이내 입상 경력이 있는 선수라면 신청이 가능하다.

이어 서류 접수 마감은 내달 4일까지로, 인터뷰 및 테스트를 통해 선수 선발을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TEAM57 홈페이지에서 모집 신청서’를 다운 받은 후 내용을 작성 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TEAM57 모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TEAM57’은 공식적인 프로대회에서 기록한 가장 좋은 점수인 58타를 넘어 57타를 지향한다는 것으로, 꿈의 스코어에 접근하는 골프 선수로 육성하겠다는 마음골프의 지향을 담고 있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