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마이다스 아이티' "바른정신과 창의적인 기술로써 공동 선 추구하는 것이 인재상"

공유
2

'마이다스 아이티' "바른정신과 창의적인 기술로써 공동 선 추구하는 것이 인재상"

마이다스아이티 이형우 대표이사/ 홈페이지
마이다스아이티 이형우 대표이사/ 홈페이지
8일 방송된 KBS1TV '사장님이 미쳤어요'에 '마이다스아이티' 기업이 소개돼 네티즌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이 기업은 우리 손으로 만든 우리의 기술로 대한민국 공학 기술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
홈페이지에 소개된 이 기업의 핵심기술은 마이다스아이티의 컴퓨터 그래픽스 기반의 CAE S/W 솔루션 개발 기술, 첨단 해석 알고리즘을 이용한 구조해석 및 최적설계 자동화 기술, 건설 분야 엔지니어링 고급 구조해석 및 컨설팅 기술,인터넷 기반의 웹 솔루션 개발 기술은 세계가 인정하는 대한민국의 기술이다.

마이다스아이티는 구성원의 열정을 불러 일으키고 더 큰 성장 기회를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마이다스아이티' 이형우 대표이사는 "마이다스아이티는 참된 기술자의 소명을 다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회사"라고 소개한뒤 "삶의 목적이 행복이듯이, 기업도 세상의 행복을 꿈꾼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마이다스아이티의 기술자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술로 인간과 세상의 행복 총량을 늘리는 것을 소명으로 여기고 있다. 기술자는 정체보다는 변화를, 안주보다는 나아감을, 주관보다는 객관을, 현재보다는 미래를 지향합니다. 따라서 기술자는 개혁자인 동시에 개척자이며, 미래의 꿈을 현실로 구현하는 과학자이자 선구자라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 회사는 마이다스아이티는 구성원과 회사의 꿈이 같으며,같은 꿈을 실현하기 위하여 모두가 함께 정진하는 회사이며 회사의 핵심가치에 부합하는 능력을 가진 인재들에게는 무한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바른 정신과 창의적인 기술로써 공동의 선(善)을 추구하는 인재를 육성하는 것이 마이다스아이티의 인재상이라고 강조했다.

채용 절차를 보면
1차 면접(직무)
면접위원 : 해당분야 실무진(팀장/파트장/전문인력)
평가항목 : 열정, 전략적 사고역량, 실무역량 등

2차 면접(임원)
면접위원 : 해당분야 임원/실장
평가항목 : 열정, 관계역량, 가치관 등

3차 면접(CEO)
면접위원 : CEO
평가항목 : 미래가능성, 성장가치 등.

김연준 기자 hs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