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복면가왕 아기천사 2연승 무산...4인의 도전자는 짬뽕 설운도· 호빵 환희 ·여보세요 수란· 뽑기왕 영재

공유
11

복면가왕 아기천사 2연승 무산...4인의 도전자는 짬뽕 설운도· 호빵 환희 ·여보세요 수란· 뽑기왕 영재

복면가왕 가면을 벗겨보니...아기천사 김명훈 짬뽕 설운도· 호빵 환희 · 여보세요 수란·  뽑기왕 영재
복면가왕 가면을 벗겨보니...아기천사 김명훈 짬뽕 설운도· 호빵 환희 · 여보세요 수란· 뽑기왕 영재
[글로벌이코노믹 김재희 기자] 복면가왕 아기천사의 2연승이 주목되고 있다.

아기천사는 15일 오후 복면가왕에서 짬뽕 여보세요 뽑기왕 호빵등 4명의 도전자와 한판 승부를 벌인다.
아기천사의 2연승에 도전하는 가수는 모두 4명이다. 짬뽕 여보세요 뽑기왕 호빵등이 그 주역들이다.

짬뽕 여보세요 뽑기왕 호빵 등은 지난주 복면가와 예선에서 경쟁자를 물리치고 올라왔다.

준결승에 오른 이들 4인 가수의 풀 네임은 ‘나는 야 웃기는 짬뽕’, ‘용건만 간단히 여보세요’, ‘궁금하면 500원 뽑기왕’, ‘팥의 전사 호빵왕자’ 이다.

그 중 짬뽕은 '설운도', 여보세요는 가수 '수란', 뽑기왕은 '영재' 그리고 호빵 왕자는 '환희'등으로 지목되고 있다.

8일 1라운드 첫 대결에서는 짜장면 VS 짬뽕이 붙어 짬뽕이 이겼다.

짜장면이 졌다. 짜장면은 조용필의 '그 겨울의 찻집'을 부른 다음 정체를 공개했다. 그의 정체는 MBC 최초 공채 개그맨인 뽀식이 아저씨 개그맨 이용식이었다.
두 번째 대결은 여보세요 VS 회전목마의 대결이었다. 결국 '여보세요'가 승리했다.

패배한 '회전목마'는 배우 박혜수였다.
복면가왕 아기천사 김명훈 2연승 저지.   짬뽕 설운도· 호빵 환희 ·여보세요 수란· 뽑기왕 영재
복면가왕 아기천사 김명훈 2연승 저지. 짬뽕 설운도· 호빵 환희 ·여보세요 수란· 뽑기왕 영재

세 번째 대결은 뽑기왕 VS 로봇덕후 개결이었다. '뽑기왕'이 이겼다.

로봇덕후는 재조용필의 '어제,오늘, 그리고'를 부르고, 가면을 벗었다. 그의 정체는 엠블랙의 천둥이었다.

네 번째 대결은 삐삐VS호빵왕자였따. '호빵왕자가 '삐삐'를 꺾었다.

'삐삐'는 이지연 '바람아 멈추어다오'를 부른 후 가면을 벗었다. 그의 정체는 장도연이었다.
김재희 기자 yoonsk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