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복면가왕 8인의 정체는...호빵왕자 2연승 저지

공유
7

복면가왕 8인의 정체는...호빵왕자 2연승 저지

복면가왕 8인의 새 도전자는 누구? 파티여왕 베짱이 vs 워커홀릭 개미소녀 , 거친남자 카우보이 vs 애교장이 꼬꼬마 인디언,  2017년 꽃길만 걸으세요 vs 비광과 당신의 이야기 그리고  연하장 vs 새해 새댁 꼬꼬댁
복면가왕 8인의 새 도전자는 누구? 파티여왕 베짱이 vs 워커홀릭 개미소녀 , 거친남자 카우보이 vs 애교장이 꼬꼬마 인디언, 2017년 꽃길만 걸으세요 vs 비광과 당신의 이야기 그리고 연하장 vs 새해 새댁 꼬꼬댁
[글로벌이코노믹 김재희 기자] 복면가왕에 새 도전자가 나타났다.

호빵왕자의 2연승에 도전하는 가수들이다.
22일 MBC 복면가왕에 새로 모습을 드러낸 도전자는 파티여왕 베짱이 vs 워커홀릭 개미소녀 , 거친남자 카우보이 vs 애교장이 꼬꼬마인디언, 2017년 꽃길만 걸으세요 vs 비광과 당신의 이야기 그리고 연하장 vs 새해 새댁 꼬꼬댁 등이다.

첫 번째 대결은 파티여왕 베짱이 vs 워커홀릭 개미소녀이다. 일년 365일 흥에 살고 흥에 죽는 무아지경 보컬! '파티여왕 베짱이와 근면성실! 무대 위에 뿌린 대로 거두리라! '워커홀릭 개미소녀의 대결이다.

두 번째 대결은 거친남자 카우보이 vs 애교장이 꼬꼬마인디언이다. 뜨거운 황야 를 달리는 노래 무법자! '거친 남자 카우보이와 대자연의 숨결이 느껴지는 순수한 그의 노래! '애교쟁이 꼬꼬마 인디언의 대결이다.
복면가왕 가면을 벗겨보니...베짱이  개미소녀 카우보이 꼬꼬마인디언  꽃길만 비광  연하장 꼬꼬댁은 누구?
복면가왕 가면을 벗겨보니...베짱이 개미소녀 카우보이 꼬꼬마인디언 꽃길만 비광 연하장 꼬꼬댁은 누구?


세 번째 대결은 2017년 꽃길만 걸으세요 vs 비광과 당신의 이야기 연하장이다. 행운의 기운을 담은 운수대통 보이스 2017년! 꽃길만 걸으세요 와 고 아니면 스톱 가왕까지 한 판 승부 시원한 목소리 비광과 당신의 이야기의 대결이다.

네 번째 대결은 연하장 vs 새해 새댁 꼬꼬댁 이다. 복을 부르는 희망의 목소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연하장과 도전하는 열정으로 가득 찬 꿈 많은 새색시의 노래 새해 새댁 꼬꼬댁의 대결이다.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부터 시작된다.
김재희 기자 yoonsk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