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NK경남은행, ‘BNK튼튼코리아(주식)펀드 가입 이벤트’ 진행

공유
0

BNK경남은행, ‘BNK튼튼코리아(주식)펀드 가입 이벤트’ 진행

BNK튼튼코리아(주식)펀드에 월 20만원 이상 적립식으로 가입하면 선착순 750명에게 미화 7불 상당 달러북 증정

BNK경남은행은 펀드 가입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BNK튼튼코리아(주식)펀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BNK경남은행은 펀드 가입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BNK튼튼코리아(주식)펀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김태형 기자] BNK경남은행은 펀드 가입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BNK튼튼코리아(주식)펀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NK튼튼코리아(주식)펀드에 월 20만원 이상 적립식(만기 3년, 자동이체 필수)으로 가입하면 선착순 750명에게 미화 7불 상당의 달러북을 준다.
BNK튼튼코리아펀드는 가치투자 운용철학을 바탕으로 각 산업별 저평가 가치주와 안정성장주 중심으로 중장기적 관점에서 투자한다. 특히 국민연금 주식운영을 맡았던 박의현 주식운용본부장이 운영을 맡아 1년 성과 상위 8%라는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있다.

지난 2008년 9월 설정된 이후 누적수익률은55.57%(2월 10일 현재, A클래스 기준)로 최근 1년 수익률은 12.04%에 이른다. BNK튼튼코리아(주식)펀드 가입은 BNK경남은행 전 영업점뿐만 아니라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을 통해 가능하다.

WM사업부 김천도 부장은 “글로벌 경제 불확실성에서도 BNK튼튼코리아(주식)펀드는 높은 수익률을 실현하고 있다. 가치주와 성장주에 적절히 투자해 장기적으로 안정적 수익을 추구하는 만큼 재테크 수단으로 적극 추천한다. 아울러 사은품 기회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형 기자 73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