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지엠, '제4회 쉐보레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참가자 모집

공유
0

한국지엠, '제4회 쉐보레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참가자 모집

한국지엠 쉐보레가 진행하는 '제4회 쉐보레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홍보 포스터. 한국지엠=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지엠 쉐보레가 진행하는 '제4회 쉐보레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홍보 포스터. 한국지엠=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천원기 기자] 한국지엠 쉐보레가 '제4회 쉐보레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참가 접수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한국지엠이 쉐보레 브랜드 국내 도입 6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전국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경우 가까운 쉐보레 전시장에서 대회용 스케치북을 수령해 '세상을 바꾸는 행복 자동차'라는 이번 대회의 주제에 맞게 그림을 그리면 된다. 그림은 4월 17일까지 우편을 통해 접수해야 한다.

예선 심사는 주제에 맞는 표현력, 창의력, 독창성, 색채의 조화도 및 작품의 완성도를 기준으로 진행되며, 총 100명(유치부 40명, 초등부 60명)이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본선 대회는 5월 13일 부평에 위치한 한국지엠 본사 홍보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총 20명(유치부 8명, 초등부 12명)에게는 상장과 트로피를 비롯, 총 2000만원 상당의 해외 단기 연수권, 국내·외 여행권, 상품권 등이 부상으로 수여된다.

천원기 기자 000won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