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셰어링 쏘카,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 진행

공유
0

카셰어링 쏘카,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 진행

카셰어링 업체 쏘카가 진행하는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 '쏘카 사탕 인증샷' 홍보 포스터. 쏘카=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카셰어링 업체 쏘카가 진행하는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 '쏘카 사탕 인증샷' 홍보 포스터. 쏘카=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천원기 기자] 카셰어링 업체 쏘카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쏘카 사탕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쏘카 사탕 인증샷 이벤트를 위해 전국 1000대의 쏘카 차량에 '아이스브레이커스'(ICE BREAKERS) 사탕 1박스(6개입)가 무작위로 배치된다.
사탕을 발견한 '쏘친'은 다양한 해시태그(#쿨하게가까이 #쏘카 #아이스브레이커스)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이나 쏘카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존에 인증샷을 게재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특히 다음 쏘친도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배치된 6개의 사탕을 다 먹지 않고 남겨둘 수 있게 안내함으로써, 보다 더 많은 쏘친들이 쏘카를 이용하며 기분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인증샷을 남긴 쏘친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허쉬 초콜릿과 아이스브레이커스로 구성된 5만원 상당의 허쉬 패키지를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오는 20일 쏘카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쏘카 관계자는 "쏘카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쏘친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사탕과 함께 마음을 나누며 공유 경제의 의미를 실천하고,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해 긍정적인 카셰어링 문화를 확산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천원기 기자 000won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