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18일 토요일 이성운 부부운 문서운 신점 사주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18일 토요일 이성운 부부운 문서운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3월18일 토요일 운세(음력 2월21일·갑진일)


지지부진했던 일들이 조금씩 해결된다. 마음이 들떠 현실적인 면에 소홀하기 쉬우니 주의할 것. 승진운, 재물운이 따르고 명예운도 켜질 운세이다.


확고한 신념과 정확한 판단이 요구된다. 과감한 행동에서 큰 뜻을 이룬다. 사업운, 명예운을 겸비하게 되니 변화를 적극적으로 모색할 것. 경솔한 행동은 절대금물.


주관대로 밀고 나가라. 주위의 도움으로 실리를 얻게 된다. 분발하여 변화에 대처하도록 하라. 정신적 갈등으로 이성운, 결혼운의 불화가 예상되니 양보하도록 하라.


능력과 의욕이 일치되어 뜻을 이룰 수 있다. 성급하지 말고 현실을 냉정히 파악할 것이며 섣부른 투자운, 매매운은 큰 손실을 초래할 수 있으니 크게 행동하라.


지금까지 해 오던 일들이 서서히 결실을 거두게 된다. 외부적인 분야에서 쟁취력을 갖도록 강한 도전적 자세가 필요할 시기다. 소문난 강사는 유명한 명예를 얻을 수 있다.


충분한 시간을 갖고 도전적인 자세로 뜻을 추구하라. 섣부른 변화는 피로만 안겨주게 된다. 이웃을 포용하고 내일을 모색하라. 사업운, 투자운 확장은 삼갈 것.


금전운의 안정을 얻을 수 있는 호기이나 이웃과의 불화로 의욕이 저하될 수 있으니 유의하라. 적극적인 자세로 집념을 갖고 목표를 추구하도록 하라.


정신적인 안정을 중시하도록 하라. 실질적 이익에 연연해하는 것은 금물. 순리를 택하고 완벽하게 처리하라. 몸과 마음의 부조화에 유의하라.


최선의 노력만이 예상되는 피해를 줄일 수 있다. 긴 안목에서 자신의 의도한 바를 관철시키면 성취할 수 있다. 건강에 유의할 것. 문서운 행운이 예상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구설수, 시비수, 망신수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 논현 율현 일원 수서 도곡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