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3월15일 게임업데이트] 마블 퓨처파이트·스파이럴캣츠·소울워커

공유
0

[3월15일 게임업데이트] 마블 퓨처파이트·스파이럴캣츠·소울워커

넷마블=제공
넷마블=제공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마블 퓨처파이트’ 업데이트


넷마블게임즈는 15일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고스트 라이더(로비 레예스), 헬캣, 키드 카이쥬 등 신규 캐릭터 3종을 선보였다. 또 ‘아이언 피스트’와 ‘루크 케이지’에 마블 드라마 ‘아이언 피스트’(미국 방영 예정), 드라마 ‘루크 케이지’ 버전 유니폼을 각각 추가했다. ‘퍼니셔’, ‘엘렉트라’에는 드라마 ‘데어데빌’ 버전 유니폼을, ‘카르낙’에는 ‘올-뉴, 올-디프런트’ 버전 유니폼을 추가했다.

소울워커 ‘포이즌’ 코스프레. 스파이럴캣츠=제공
소울워커 ‘포이즌’ 코스프레. 스파이럴캣츠=제공

◇스파이럴캣츠, 소울워커 ‘포이즌’ 코스프레 공개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는 15일 스마일게이트의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 의 보스 캐릭터인 ‘녹풍의 마녀 포이즌(이후 포이즌)’의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한 코스프레는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의 보스 캐릭터 ‘포이즌’으로 스파이럴캣츠 리더 ‘타샤(Tasha)’ 오고은 양이 모델로 참여했다.

스마일게이트=제공
스마일게이트=제공

◇소울워커, 신규 캐릭터 ‘진 세이파츠’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는 액션 RPG ‘소울워커’에서 신규 캐릭터 ‘진 세이파츠’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진 세이파츠’는 권갑을 무기로 사용하는 근접 격투가형 캐릭터로 ‘어윈’에 이은 두번째 남자캐릭터다. 스마일게이트는 ‘진 세이파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15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유저들이 ‘진 세이파츠’를 생성한 이후 일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각종 아이템을 증정하는 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