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19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신점 사주풀이

공유
1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19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3월19일 일요일 띠별운세(음력 2월22일·을사일)


子(쥐띠운세) 48년생 헛된 욕심은 사업운의 낭패를 유발시킨다. 신중히 생각하고 능력껏 행동하라.
60년생 이미지 쇄신에 최선을 다하라. 강한 의욕은 큰 행운을 보장한다.
72년생 분주한 만큼 소득도 크다. 인정에 이끌리면 금전운의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
84년생 이론보다는 실행에 치중하라. 단, 무리한 경쟁은 치명적 실패를 낳는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주관을 잃지 말고 소신껏 추진하라. 주위와의 원만함도 활력소가 된다.
61년생 자기 욕구를 억제하지 못하면 심각한 불화에 봉착한다. 건강에도 조심.
73년생 대인관계를 중시하면 매사가 순리대로 풀려간다. 직장운, 승진운이 길하다.
85년생 사업운, 성공운은 길하며, 경영은 안정세를 유지하게 되니 능력도 한껏 발휘된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중도 포기는 재생이 불가능하다. 현실성을 고려하여 소신껏 행동할 것.
62년생 갈등이 따를 것이니 언행에 주의하라. 부지런할 때 재물운이 따른다.
74년생 곳곳에서 행운의 조짐은 보이니 여유있게 행동하라. 귀인의 도움은 큰 힘이다.
86년생 과감한 행동은 재물운을 가져다준다. 문서운은 타인의 충고에 귀를 기울여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자신의 욕구에만 급급하면 이웃의 원망만 산다. 이웃과 협력하여 큰일을 도모하라.
63년생 주위의 의견을 소중히 하면 문서운이 뜻을 이룬다. 주관이 흔들리면 얻을 것이 없다.
75년생 활기찬 실천이 난관극복의 관건이다. 한번 주춤하면 돌이킬 수 없다.
87년생 귀인의 도움이 예상되며 명예운, 재물운이 좋다. 이성운, 결혼운에는 불화가 예상된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최선을 다하는 자세가 요구되는 시기이다. 금전운과 사업운이 좋다.
64년생 필요 없는 고집만 버리면 매사가 순조롭다. 행동을 부드럽게 할 것.
76년생 문서운, 계약운은 정확한 검토가 요구된다. 감사하는 자세를 잃지 말 것.
88년생 매사 정확한 분석과 평가가 필요하다. 타협과 양보의 정신이 필요하다.



巳(뱀띠운세) 53년생 문서운, 매매운 행운이 있을 것이니 신용이나 보증에는 과감하도록 하라.
65년생 주관대로 밀고 나갈 것이며 때로는 과격함도 필요하다. 명예운, 성공운에 행운이 따른다.
77년생 자신의 이익과 결부하여 행동하라. 구설수에 얽매이면 얻을 것이 없다.
89년생 자기 과시로 인한 망신수가 우려되니 자중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지연된 문제들이 하나씩 해결된다. 귀인의 도움은 적극 수용하라.
66년생 강한 욕구만큼이나 큰 행운이 기약된다. 과감하고 철저하게 승부하라.
78년생 의욕을 갖고 뜻을 펼쳐 나가라. 좌절하면 돌이킬 수 없게 된다.
90년생 문서운이 좋다. 계약과 신용에서 뜻을 이룬다. 과감한 투자도 좋다.



未(양띠운세) 55년생 평온이 유지되는 가운데 모든 계획들이 순조롭게 진행된다. 가족간 기쁨.
67년생 문서운이 큰 이익을 얻게 되며 변화도 고려해 봄직하다. 건강에 유의.
79년생 결단과 용기가 필요한 시간이니 능력에 집착하지 말고 과감히 추진하라.
91년생 눈앞의 기회를 놓치면 다시 잡기 어려우니 구설에 개의치 말고 확실히 챙겨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애정결핍이 예상되니 배우자에게 보다 많은 관심을 가질 것. 사업운은 회복세.
68년생 건강에 유의하고 안정을 추구하라. 귀인의 도움은 적극 수용할 것.
80년생 좌절에서 벗어나 현명하게 행동하라. 확고한 판단과 주관은 명예운을 가져온다.
92년생 발전의 조짐이 보이나 조금 더 기다려라. 과도한 투자는 실패를 초래한다.



酉(닭띠운세) 57년생 현실을 토대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라. 건강과 신변상의 안정에도 힘써라.
69년생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무리한 변화로 큰 손실이 예상된다. 주의가 요구된다.
81년생 의지만 확고하면 매사에 큰 뜻을 이룰 수 있다. 재물운, 성공운을 이룬다.
93년생 금전운, 명예운에 뜻을 찾을 것이며 기왕 계획이 서면 과감하게 추진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가급적 감정을 억제하라. 자기 관리가 따라야 하는 시기. 차분하게 대처함이 이롭다.
70년생 자신의 능력을 결행함으로써 큰 변혁을 맞이할 수 있으며 섭외가 순조롭다.
82년생 상대의 이율배반으로 감정이 격화될 수 있으니 가급적 침묵하라.
94년생 외적인 활동에는 실효를 거두게 되나 너무 과감한 성격이 때로는 손해를 초래.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우왕좌왕 하다가는 기회를 놓친다. 가급적 빨리 유리한 조건을 이용하라.
59년생 자신의 뜻을 과감히 결행함에 따라 귀인의 도움도 큰 몫을 한다.
71년생 매사에 자신의 능력만으로 이루어지지 못하니 여유를 갖고 순리에 따르라.
83년생 문서운, 진급운에 시비가 따를 우려가 있으니 확실한 근거가 없는 한 개입은 금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자식운, 부모운, 부부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가락 문정 장지 방이 오금 거여 마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