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롤챔스 무료관람권? 스탠딩석 진행하지 않아, 경기보려면 어떻게?

공유
0

롤챔스 무료관람권? 스탠딩석 진행하지 않아, 경기보려면 어떻게?

롤챔스 화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롤챔스 화면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조규봉 기자] 2017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이 지난 1월 17일부터 4월 22일까지 열리는 가운데, 진행방식에 관심이 크다. 롤챔스는 3전 2선승제로 주5일 즐기는 LCK 경기다.

2017 시즌 스프링부터 월요일, 금요일을 제외한 화~목요일, 토~일요일까지 일주일에 총 5일간 LCK 경기를
즐기실 수 있다.

매주 진행되는 LCK 경기 내 프로선수들의 활약상이 연일 화제이기도 하다.

티켓가격은 상암 OGN e스타디움 일반석 4,000원, 시야방해석 2,000원, 강남 넥슨 아레나 골드석 4,000원, 실버석 2,000원, 브론즈석 1,000원 등이다.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티켓 오픈 일정은 매주 월요일 오후 5시에 다음주 화~목요일 경기 티켓 오픈을 한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는 다음주 토~일요일 경기 티켓 오픈을 한다.

티켓은 본인 계정을 통하여 1인 4매까지 구입 가능하다.(좌석 별도 등급 없음) 타인의 명의로 구매할 경우 타인의 신분증 혹은 신분증 사본을 반드시 현장에 지참해야 한다. 경기 당일 티켓링크 온라인과 모바일로 실시간 예매 가능하며, 잔여석 및 취소석에 한해 현장에서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티켓 예매 취소 마감시간 이후 경기 당일에는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하다. 무료관람권은 배포하지 않으며, 스탠딩석은 진행하지 않는다.

조규봉 기자 ckb@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