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민주당 대선후보 5차 토론회, 문재인 안희정 이재명 최성 '격돌'

공유
0

민주당 대선후보 5차 토론회, 문재인 안희정 이재명 최성 '격돌'

14일 오전 서울 여의도 더불어민주당 당사에서 열린 제19대 대통령선거후보자 공명경선 선언식에 참석한 대선 경선 후보들이 추첨한 기호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재명, 최성, 문재인, 안희정 대선 예비후보/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14일 오전 서울 여의도 더불어민주당 당사에서 열린 제19대 대통령선거후보자 공명경선 선언식에 참석한 대선 경선 후보들이 추첨한 기호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재명, 최성, 문재인, 안희정 대선 예비후보/뉴시스
더불어민주당 5차 대선 예비후보 합동토론회가 19일 오전 9시 서울 여의도 KBS본관에서 열린다.

문재인 전 대표·안희정 충남지사·이재명 성남시장·최성 고양시장등 4명의 대선 예비후보들은 이날 합동토론회에 참석해 열띤 토론을 벌일 예정이다.
토론회를 마친후 주요 일정을 보면 문 전 대표는 오후 2시 부산항 컨벤션센터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적폐청산과 지역 발전 방안 새로운 대한민국 구상 등을 밝힌다.

이어 오후 4시 경남 창원시에 위치한 민주노총 경남본부를 찾아 '조선산업 살리기 정책 수립을 위한 대화'에 참석한다.

안 지사는 오후 3시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토크콘서트를 열고, 이어 오후 5시 청년창업자들과 간담회를 가진 뒤 오후 6시 30분 충장로에서 청년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진다.

이 시장은 오후 5시 50분경 광주 송정역 시장을 탐방한 뒤 저녁식사를 한후 오후 8시 광주문화의전당 인근에서 시민과의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김연준 기자 hs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