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20일 월요일 애정운 연애운 결혼운 신점 사주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20일 월요일 애정운 연애운 결혼운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3월20일 월요일 운세(음력 2월23일·병오일)


의욕의 저하가 예상되니 마음의 여유를 갖도록 하라. 순리적으로 일을 처리하면 마음이 편하다. 애정운, 연애운, 결혼운에는 불화가 따르니 성급한 추진은 금물.



작은 일에 집착하지 말고 원대한 내일을 설계하라. 단 행동할 시기는 아니다. 형이상학적으로 치중하면 돌파구를 모색할 수 있으나 안정이 필요하다.



점차 능력을 발휘할 기회를 얻는다. 현실안주는 금물이다. 인정에 얽매여 목적의식을 상실할 수도 있다. 분수를 지켜 실리를 포기하지 말 것.



명예운과 승진운, 여행운이 길한 운세다. 목적을 향해 과감히 돌진하면 실리도 얻는다. 번잡한 업무에서 잠시 벗어남도 좋다. 성급함은 화만 자초하게 된다.



상대방과 오해의 여지가 있다. 의사전달은 확실하고 명확하게 해둘 것. 노력의 대가를 얻을 수 있는 시기이니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라.



당면한 문제를 너무 급급해 하지 말라. 차츰 안정을 얻게 될 것이다.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하며 일에 집착하면 정신적 피로만 가중된다.



분주한 만큼 귀인의 도움을 얻는다. 외부적인 데서부터 문제를 해결하라. 여유 있게 대처하고 침체에서 벗어날 조짐은 보인다. 독선적 언행은 피할 것.



적극성은 큰 행운을 보장한다. 집념을 가지고 주관대로 밀고 나가라. 문서운, 계약운, 투자운에서는 이익을 볼 때이니 안정을 도모하라. 점차 호전될 전망이다.



자신의 한계성을 절감하게 되나 귀인의 도움을 얻게 된다. 현 상태를 유지하고 지나치게 두드러지지 않도록 구설수, 시비수, 관재수에 조심.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이사날짜, 이사뱡향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판교 용인 수원 안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