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유플러스, U+ Shop 생생라이브서 'LG G6' 궁금증 해소

공유
0

LG유플러스, U+ Shop 생생라이브서 'LG G6' 궁금증 해소

LG유플러스 모델들이  ‘U+Shop 생생 라이브’를 소개하는 모습. LG유플러스=제공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 모델들이 ‘U+Shop 생생 라이브’를 소개하는 모습. LG유플러스=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규태 기자]
LG유플러스가 프리미엄 스마트폰 G6에 대한 성능과 구매방법을 라이브로 소개하는 생방송을 진행해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는다.

LG유플러스는 온라인 직영몰 U+ Shop에서 G6에 대한 리뷰와 부담없는 가격에 구매하는 법 등의 정보를 담은 'U+ Shop 생생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21일 오후 1시에 시작되는 U+ Shop 생생라이브에서는 'MC프라임'이 출연해 풀비전(Full Vision) 화면을 비롯해 듀얼 광각 카메라, 1300만 화소 후면카메라 등 G6의 기능 설명과 리뷰를 생방송으로 전달한다. 방송중에는 채팅을 통해 구매 희망자들의 실시간 Q&A도 진행된다.

방송은 LG유플러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시청가능하며 모바일로도 접속할 수 있다. 더불어 방송창 하단에 마련된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해 G6와 갤럭시 A5, 아이폰7 등 최신 스마트폰 구매도 가능하다.

한편 LG유플러스가 이통사중 처음 진행했던 생생 라이브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V20을 주제로 한 지난 방송에서는 U+숍에서만 약 2000명, 페이스북 조회수는 1만건을 기록하는 등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거웠다고 LG유플러스는 설명했다.

이상헌 LG유플러스 신유통1 담당은 ”이동통신 3사 최초로 온라인 직영몰을 통한 라이브 채팅 서비스로 정보도 얻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누리꾼들의 많은 참여가 이뤄지도록 지원할 예정"이라며 "향후 주요 스마트폰과 관련해 추가 방송 또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규태 기자 al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