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스타벅스 피자헛 뚜레쥬르 外

공유
0

[창업] 스타벅스 피자헛 뚜레쥬르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개시

사진=스타벅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봄을 맞이해 21일부터 4월 17일까지 전국 1010여개의 매장에서 ‘체리블라썸’ 프로모션을 개시한다. 스타벅스는 ‘벚꽃이 만개한 풍경의 낮과 밤을 분홍 빛, 보라 빛으로 표현한 머그, 텀블러, 워터보틀, 플레이트 등 총 26종 상품을 출시한다. 특히 올해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최초로 텀블러에 LED조명을 삽입한 신개념 ‘LED텀블러’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체리블라썸 음료 3종을 새롭게 업그레이드 했다.

◇ 피자헛,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콘셉트 매장 오픈

사진=피자헛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피자헛 제공
한국 피자헛은 지난 17일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Fast Casual Dining) 콘셉트의 ‘피자헛 구리도농점’을 오픈했다. 고품질의 맛있는 피자를 3000원 대부터 이용 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콘셉트의 특징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혼자서도 먹기 좋은 8인치와 2~3인을 위한 12인치의 스페셜 피자를 새롭게 선보였다.

◇ 뚜레쥬르, 갓빵 서프라이즈 시리즈 출시

사진=뚜레쥬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뚜레쥬르 제공
뚜레쥬르가 독특한 비주얼로 보는 즐거움을 더하고,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으로 맛의 놀라움을 더한 ‘갓빵 서프라이즈 시리즈’를 출시한다. 갓 구웠을 때 가장 맛있는 빵의 형태와 식감이 특징이다. 새로운 갓빵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28일부터 31일까지 뚜레쥬르 매장을 방문해 결제 전 점원에게 ‘갓빵은 놀랍다’를 외치면 갓빵 9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롯데리아, 대학생 글로벌원정대 7기 모집

사진=롯데리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리아 제공
롯데리아가 대표 대학생 프로그램인 ‘글로벌원정대 7기’를 모집한다. 글로벌원정대 7기는 4월 7일 오후 5시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4월 14일에 최종 선발 대원 45명을 발표한다. 선발된 글로벌원정대 7기는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미션을 안내 받고 롯데리아 해외 진출국인 베트남과 인도네시아를 방문, 현지 봉사 활동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하게 된다.

◇ 엔제리너스커피, 고객이 직접 추출하는 프렌치 프레스 선봬

사진=엔제리너스커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엔제리너스커피 제공
엔제리너스커피가 고객이 직접 추출해 마시는 ‘프렌치 프레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프렌치 프레스는 분쇄된 원두와 물을 넣은 전용컵에 스마트 뚜껑을 결합시키고, 별도로 제공하는 모래시계를 이용해 3분을 기다린 후 스틱 소리가 날 때까지 천천히 눌러 커피를 추출하는 제품이다.

◇ 버거킹, 7일간 인기 프리미엄 버거 3종 3900원

사진=버거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버거킹 제공
버거킹은 20일부터 7일간 인기 프리미엄 버거 3종인 그릴드 파인애플 오리지널 버거, 통새우와퍼, 콰트로치즈와퍼 단품을 각 39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된다.

◇ 굽네치킨, 갈비천왕 포토 이벤트 진행

사진=굽네치킨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굽네치킨 제공
굽네치킨이 정통 갈비양념맛 치킨인 굽네 갈비천왕을 가장 맛있게 뜯는 아이들의 사진을 뽑는 ‘굽네 갈비천왕은 뜯어야 제 맛!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 아이의 사진을 대상으로 한다. 응모 방법은 굽네 갈비천왕을 맛있고 재미있게 뜯는 아이의 모습을 포착해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된다. 굽네치킨은 가장 맛있고 재치 넘치는 사진을 보내준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굽네 갈비천왕’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 bhc, 치레카 클럽파티 진행

사진=bhc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bhc 제공
bhc가 지난 17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글래드라이브 호텔 클럽디스타에서 개최한 매머드급 이벤트인 ‘치레카 클럽파티’가 화제다. 파티는 신개념 갈릭치킨인 치레카 시식회를 비롯해 해시태그 프린터 이벤트 그리고 클럽파티가 서로 조화를 이루어 자유롭게 진행됐다. 파티현장은 실시간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송됐으며 고지용씨가 직접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