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MBC '생방송 오늘저녁' 매운 돼지갈비찜, 매콤 명태조림 강남-역삼동 맛집 가격, 위치?

공유
0

MBC '생방송 오늘저녁' 매운 돼지갈비찜, 매콤 명태조림 강남-역삼동 맛집 가격, 위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매운 돼지갈비찜, 매콤 명태조림 강남-역삼동 맛집 가격, 위치? 경주여행코스 소개(첨성대, 중앙시장 야시장) /사진=MBC 생방송 오늘저녁 564회 공식 홈페이지 스틸컷 (김준상 아나운서, 이재은 아나운서, 차예린 아나운서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MBC '생방송 오늘저녁' 매운 돼지갈비찜, 매콤 명태조림 강남-역삼동 맛집 가격, 위치? 경주여행코스 소개(첨성대, 중앙시장 야시장) /사진=MBC 생방송 오늘저녁 564회 공식 홈페이지 스틸컷 (김준상 아나운서, 이재은 아나운서, 차예린 아나운서 진행)
MBC 편성표에 따르면 20일(월요일) 저녁 6시 10분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저녁’ 564회가 방송된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세상속으로 - 뭐든지 다 부순다! 손가락의 비밀>, <맛의 관상 - 왕의 간장 in 돼지갈비찜ㆍ명태조림>, <명물로드쇼- 천년고도의 멋과 매력이 넘치는 경주>, <커플수사대 CSI - '웃는 장승’ 미스터리의 정체> 코너로 꾸며진다.
특히 MBC ‘생방송 오늘저녁’의 <맛의 관상> 코너에서는 이른바 ‘왕의 간장’으로 음식을 만들어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 잡은 곳을 소개한다.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13길(역삼동-역삼역, 강남역)에 위치한 ‘어육*’에서는 돼지갈비찜과 명태조림을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다.

항아리 숙성요리 전문점인 이곳은 원재료의 진하고 깊은 맛을 살릴 수 있는 특별한 장맛으로 모든 요리의 승부수를 건다고 한다.

이 집에서 추천하는 메뉴 매콤 명태조림의 식사 메뉴는 1인 7,800원(2인 이상 주문 가능)부터 돼지갈비조림 1인 9,000원(2인 이상 주문 가능)이다.

그리고 요리로 즐기고 싶을 때는 매콤명태조림 소 25,000원부터이며 매운갈비찜은 1인 10,000원의 가격대로 판매하고 있다.

이어 <명물로드 쇼>에서는 도시 곳곳에 잘 보존된 아름다운 문화유산과 신라의 역사를 고스란히 간직한 경주를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경주하면 떠오르는 ‘첨성대’를 시작으로 ‘경주중앙시장 야시장’의 모습을 전한다.

경주 특산물 황남빵부터 두치까지 소개하며 경주만의 특색을 보여준다.

차윤호 기자 gen1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