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홍상수 김민희,불륜도 사랑이 되나요? 홍상수 아내 "남편이 생활비도 안 줬다"

공유
0

홍상수 김민희,불륜도 사랑이 되나요? 홍상수 아내 "남편이 생활비도 안 줬다"

최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밤의 해변에서 혼자 언론 시사회에서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가 간담회에서 둘 다 사랑하는 사이라고 인정했다. 사진=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최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밤의 해변에서 혼자 언론 시사회에서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가 간담회에서 둘 다 사랑하는 사이라고 인정했다. 사진=뉴시스
[글로벌이코노믹 조규봉 기자] "홍상수 김민희, 불륜도 사랑이 되나요"

MBC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홍상수 김민희, 불륜도 사랑이 되나요"라는 주제로 홍상수 영화감독과 배우 김민희씨에 대한 불륜을 다뤘다.
방송에서 전문가는 홍사수 감독이 김민희씨에게 특별히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 언사가 보인다고도 말했다.

특히 방송에서 홍상수 감독의 아내는 "남편이 생활비도 주지 않고, 딸 유학비도 현재는 본인이 벌어 쓴다"고 토로했다. 홍감독의 아내는 현재 아르바이트 등을 전전긍긍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홍상수 감독의 영화 "밤의 해변에서 혼자"를 소개하면서 홍상수 감독이 현재 김민희 배우와의 내용을 담은 유부남 영화감독과 사랑에 빠지는 영화 스토리를 소개했다. 특히 영화에서 김민희가 한 여자에게 멀리 큰절을 하는 장면을 두고 영화 평론가는 "사죄의 장면이 아닌가"라고 말했다.

조규봉 기자 ckb@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