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어반디케이 마몽드 리앤케이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어반디케이 마몽드 리앤케이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어반디케이, 권유리 립 메이크업 화보 공개
사진=어반디케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어반디케이 제공
어반디케이에서 배우 권유리와 함께한 립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매거진 ‘보그(Vogue)’와 함께한 프로모션 화보에서 권유리는 어반디케이의 신제품 워터프루프 립타투, ‘바이스 리퀴드 립스틱’으로 완성한 4가지 립 메이크업으로 강렬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보그’ 4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마몽드, 박신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영상 공개

사진=마몽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마몽드 제공
마몽드가 박신혜와 함께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20일 공개된 30초 분량의 영상에서 박신혜는 ‘컬러풀 립싱크’라는 콘셉트 아래 흘러나오는 노래에 맞춰 완벽한 립싱크와 사랑스러운 춤 실력을 뽐냈다. 박신혜는 이번 봄 트렌드 립 컬러인 핑크와 말린 장미 컬러, 맑은 레드빛의 립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 리앤케이, 블랙 멤버십 서비스 오픈

사진=리앤케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리앤케이 제공
리엔케이가 론칭 7주년을 맞아 특별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클럽 리엔케이 블랙 멤버십’ 서비스를 오픈했다. 클럽 리엔케이 블랙 멤버십은 리엔케이 제품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로 가입비 5만원 전액을 블랙 포인트(BLACK Point) 5만점으로 지급해주고 1년 내 구매한 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 16브랜드, 섀도우 히트 캔디락 출시

사진=16브랜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16브랜드 제공
CSA코스믹 16브랜드가 캔디처럼 달콤한 컬러 섀도우 키트 ’16 브릭킷 섀도우 히트 10 캔디락’ 출시와 함께 벚꽃 피는 계절에 어울리는 스윗하고 화사한 메이크업 ‘달콤 설렘룩’을 제안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16 브릭킷 섀도우 히트 10 캔디락은 아이 메이크업은 물론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 다각도로 활용할 수 있는 프레스드 타입의 10가지 멀티 컬러 키트다.

◇ 바이오더마, 대구백화점 뷰티 편집숍 코스메피아 입점

사진=바이오더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바이오더마 제공
바이오더마가 지난 10일 문을 연 대구백화점 본점의 뷰티 편집숍 ‘코스메피아’에 입점했다. 코스메피아는 대구백화점 본점 1층에 마련된 뷰티 전문 편집숍이다. 바이오더마는 베스트셀러 클렌징워터 ‘센시비오 H2O’와 지난 해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선 출시한 수분 미백 부스터 ‘하이드라비오 에센스 로션’ 등 국내외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들을 함께 선보인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