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금융투자, 해외옵션 론칭 기념 감사 이벤트

공유
0

하나금융투자, 해외옵션 론칭 기념 감사 이벤트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유병철 기자] 하나금융투자가 해외옵션 론칭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금융투자는 지난 20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5주 동안 하나금융투자에서 해외옵션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규손님 또는 기존 하나금융투자에서 해외선물을 거래하던 손님이 기간 내 특정 해외옵션을 1계약 이상 거래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하는 해외옵션 종목은 미국 S&P 지수(E-mini S&P 500), 미국 나스닥 지수(E-mini Nasdaq 100), 호주 달러 (Australian Dollar), 유로 통화(Euro FX), 원유(Crude Oil), 금(Gold), 천연가스(Natural Gas), 옥수수(Corn Option)다.

박선태 하나금융투자 해외증권팀장은 “해외옵션은 해외선물과 연계하여 다양한 합성 전략을 통해 리스크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론칭은 다양한 투자전략을 구사하려는 투자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라고 말했다.

유병철 기자 ybsteel@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