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bhc 미스터피자 탐앤탐스 外

공유
0

[창업] bhc 미스터피자 탐앤탐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bhc, 카카오톡 주문하기 시작 기념 이모티콘 증정

사진=bhc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bhc 제공
bhc는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신제품인 신개념 갈릭치킨 ‘치레카’, 치즈치킨 ‘뿌링클’, 리얼숙성 간장치킨 ‘맛초킹’, 카레치킨 ‘커리퀸’ 등 bhc 대표메뉴를 비롯해 모든 치킨 메뉴를 판매한다. bhc의 플러스친구를 친구 추가해 주문 가능하며, 카카오톡 더보기 탭의 ‘주문하기’를 눌러도 된다. 카카오는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주문을 완료한 고객에게 다양한 표정을 지닌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미스터피자, 카카오톡 주문 시 1만원 즉시 할인

사진=MPK그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MPK그룹 제공
MPK그룹의 미스터피자가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이용, 주문 시 1만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28일까지 진행한다. 미스터피자는 21일 카카오톡 주문하기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28일까지 ‘카카오톡 주문하기’로 미스터피자 메뉴를 2만 5000원 이상 주문할 경우 일 선착순 1500명에게 1만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이와 함께 카카오는 선착순 30만명에게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한다.

◇ 탐앤탐스, 몽골 12호점 신규 오픈

이미지 확대보기
탐앤탐스는 몽골의 수도 울란바토르에 몽골 12호점 ‘넥스트 일렉트로닉스(NEXT ELECTRONICS)’점을 신규 오픈했다. 넥스트 일렉트로닉스점은 울란바토르에서도 가장 큰 쇼핑거리가 있는 3, 4구역에 자리하고 있으며 전자제품 매장 넥스트 플라자 1층에 숍인숍 형태로 입점해 있다. 넥스트 일렉트로닉스점은 커피를 비롯해 탐앤탐스의 대표 인기 메뉴인 프레즐과 허니버터브레드 등 국내와 동일한 메뉴를 제공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