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네파키즈 수페르가 식스티에잇 外

공유
0

[패션 그거!] 네파키즈 수페르가 식스티에잇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네파키즈, 센트로 방풍재킷 출시

사진=네파키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네파키즈 제공
네파키즈는 봄 시즌을 맞아 실용적인 기능성에 패밀리룩 연출이 용이한 패커블 재킷, ‘센트로 방풍재킷’을 출시했다. 변덕스러운 날씨 속에서 아이들의 자유로운 활동을 도와주는 실용적인 기능성을 갖춘 실속형 방풍재킷이다. 통풍 기능이 우수한 벤틸레이션 메시 소재에 경량으로 나와 봄부터 초여름까지 가볍게 착장하기에 좋다. 안쪽 핸드포켓으로 작게 접어 휴대가 가능해 일교차가 큰 날씨에서도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에 활용하기 좋다.

◇ 수페르가-막스마라 위켄드, 두 번째 콜라보

사진=수페르가, 막스마라 위켄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수페르가, 막스마라 위켄드 제공
'수페르가(SUPERGA)'와 '막스마라 위켄드(Maxmara Weekend)'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출시됐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지난 16년 S/S 컬렉션 이후 두 번째로, 막스마라 위켄드가 지닌 클래식한 느낌의 패턴과 수페르가만의 베이직한 디자인이 완벽한 조화를 보였다. 수페르가X막스마라위켄드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막스마라 위켄드'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 식스티에잇 코리아, 국내 론칭

사진=식스티에잇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식스티에잇 제공
식스티에잇 코리아가 18일 명동에 초대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성공적인 국내 론칭 소식을 전했다. 아시아에서 3번째로 큰 규모인 명동 스토어는 식스티에잇의 주요 아이템인 란제리부터 캐주얼, 홈웨어로 등 다양한 제품군이 마련됐다. 24일에는 가로수길 점을 오픈할 예정이며 런칭을 기념해 4월 2일까지 카카오톡 구독 시 5000원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