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새로 나왔어요!] 대상, KGC인삼공사, 하이트진로

공유
0

[새로 나왔어요!] 대상, KGC인삼공사, 하이트진로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대상, ‘클로렐라 100’
대상이 분말 형태인 '클로렐라 100'을 선보였다. '먹고 바르고 요리하는 그린 수퍼푸드'를 콘셉트로 하며 생활 속 다양하게 클로렐라를 섭취할 수 있다. 순수 클로렐라 분말 100%로 60여종의 영양성분을 온전히 섭취 가능하게 했다. '클로렐라 100'을 물에 개어 피부 마사지팩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파스타나 빵, 머핀, 샐러드, 수제비 등 다양한 요리에도 첨가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 녹용 브랜드 ‘천녹’ 론칭

KGC인삼공사가 녹용 브랜드 ‘천녹’을 론칭하고 ‘천녹정 에브리타임’과 ‘천녹톤’을 내놨다. ‘천녹정 에브리타임’은 기존 농축액 타입의 ‘천녹삼’을 간편하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 형태로 만들었다. ‘천녹톤’은 녹용농축액과 6년근 홍삼농축액을 원료로 숙지황, 구기자, 당귀 등의 식물성 원료를 균형 있게 배합했다. 피로 회복을 돕는 다양한 생양성분을 파우치 한 포에 담았다.

◇하이트진로, 기린 이치방 벚꽃 스페셜 에디션

하이트진로는 벚꽃 개화시기에 맞춰 기린 이치방 ‘벚꽃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선보이는 봄 시즌 한정판으로, 한∙일 동시 출시된다. ‘벚꽃 스페셜 에디션’은 핑크색을 바탕으로 흩날리는 벚꽃을 캔 전체에 수놓은 듯 디자인했다.

◇해태제과 '토마토마', 12년 만에 재출시

해태제과가 아삭한 얼음 알갱이와 토마토를 섞은 토마토맛 슬러시 아이스크림 ‘토마토마’를 재출시했다. ‘토마토마’는 2005년 출시됐던 제품으로, 주원료는 토마토다. 지난 수년 동안 고객들의 끊임없는 요청과 웰빙 콘셉트에 맞아 떨어졌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맛은 12년 전 그대로 구현했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