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로엠 디스커버리 크로커다일레이디 外

공유
0

[패션 그거!] 로엠 디스커버리 크로커다일레이디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로엠, 셀프 웨딩 드레스 선봬

사진=로엠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로엠 제공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엠에서 ‘셀프 웨딩 드레스’를 선보였다. 레이스 원피스를 모티브로 하며 일반 원피스 형태의 드레스뿐만 아니라 무릎 아래까지 치마가 내려오는 롱 원피스와 투피스 형태까지 총 6가지 스타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포인트로 활용 가능한 헤어밴드와 팔찌 등 총 3가지 스타일의 소품류도 함께 선보임으로써 셀프 웨딩룩 코디의 완성도를 높였다.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다양한 스타일 블루종 선봬

사진=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제공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이번 시즌을 맞이해 모던한 컬러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다양한 스타일의 블루종을 선보였다. 디스커버리의 블루종 아이템은 활동성을 업그레이드한 소재와 디자인, 소지품을 위한 포켓 구성 등 실용성을 가미했을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무드까지 어우러져 스타일리시한 테크레저 룩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 크로커다일레이디, 핑크 트렌치코트 출시

사진=크로커다일레이디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크로커다일레이디 제공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봄을 맞아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핑크 트렌치코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올해 트렌드 컬러 중 하나인 핑크를 트렌치코트에 적용해 로맨틱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봄의 기운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광택 소재와 사이드포켓의 자수 스티치로 세련된 느낌을 한껏 살렸다.

◇ 휠라 골프, 윈드밀17 골프화 새로 출시

사진=휠라골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휠라골프 제공
휠라 골프가 새로 출시한 골프화 윈드밀17은 휠라의 새 브랜드 콘셉트인 ‘스타일리시 퍼포먼스(Stylish Performance)’를 접목해 골프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성과 심플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바위나 굴곡이 많은 국내 지형에서 플레이하는 골퍼들을 위해 바닥 전체에 특수고무 재질을 적용해 지면과의 밀착력을 높였다.

◇ 블랙야크, 스포츠 자켓 신제품 출시

사진=블랙야크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블랙야크 제공
블랙야크가 고어사의 고어텍스® 쉐이크드라이 기술을 적용해 어떤 날씨에도 기능적으로 입을 수 있는 전천후 스포츠 자켓, ‘E섀도GTX자켓’을 출시했다. 운동과 일상의 경계가 없는 소비자들의 라이프를 반영한 블랙야크 ‘스포츠블루’라인의 제품으로 일상생활 속에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세련된 디자인과 아웃도어 특유의 기능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 리복 클래식, 조쿠 러너 론칭 파티 성료

사진=리복클래식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리복클래식 제공
리복 클래식이 콘템포러리 라인 신제품 ‘조쿠 러너(ZOKU RUNNER)’의 전세계 동시 출시를 기념해 세계적인 아티스트 래퍼 퓨처 헨드릭스와 ‘조쿠 러너 론칭 파티’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리복 클래식이 야심차게 론칭한 조쿠 러너는 리복의 첨단 기술과 8~90년대 아이코닉한 리복 클래식만의 헤리티지를 디자인 곳곳에서 느낄 수 있는 트렌디한 러닝화다.

◇ 브루노말리, 이번 시즌 신상품 ‘까밀라’ 출시

사진=브루노말리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브루노말리 제공
브루노말리가 올 S/S 시즌 신상품 ‘까밀라’를 출시했다. 깔끔한 디자인에 특수 가공된 소가죽을 사용한 프리미엄 핸드백으로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의 가치 중심 소비 트렌드에 맞춰 브루노말리가 기획한 시즌 아이템이다. 쇼퍼백과 토트백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됐고 별도 안감을 사용하지 않아 가죽 제품이지만 가볍고 넉넉한 크기의 편리한 수납 공간을 두루 갖췄다.

◇ 엘리트, 하복 시즌 화보 공개

사진=형지엘리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형지엘리트 제공
형지엘리트가 2017년 하복 시즌을 맞아 엘리트 SNS를 통해 하복 화보 영상을 공개하고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리트학생복은 본격적인 하복 착용 시즌에 앞서 전속 모델 아이오아이(I.O.I)와 펜타곤의 화보 영상을 엘리트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오는 31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화보 영상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